한국일보

좋은 재료+정성=끝내주는 국물맛

2019-12-06 (금)
작게 크게

▶ 다양한 콤보 메뉴 선봬…12월 한달간 주류 빅세일

▶ 곤지암 소머리국밥

좋은 재료+정성=끝내주는 국물맛
좋은 재료+정성=끝내주는 국물맛


LA 한인타운 웨스턴과 윌턴 사이에 위치한 국밥의 1번지 ‘곤지암’이 좋은 재료와 정성을 다해 고객들의 입맛을 책임진다.

현재 ‘곤지암 콤보 스페셜’을 진행하며 다양한 콤보 메뉴를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떡만둣국도 새로 개시했다.


콤보 메뉴에는 수욕+소주 또는 맥주, 수육 무침+소주 또는 맥주, 족발 무침+소주 또는 맥주, 낙지볶음+소주 또는 맥주, 오징어 볶음+소주 또는 맥주가 포함됐으며, 가격은 31.99달러다.

곤지암은 한국 경기도 여주에서 이름을 알린 국밥집으로, 실제 소머리로 국물을 내는 것으로 유명했다. LA에 들어 온 지 벌써 26년째가 되어가는 곤지암은 ‘기분 좋은 식당! 정성 만점 식당!’이라는 모토로 고객들에게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국물 하나는 정말 자신 있습니다!”는 백사장은 먼저 국밥에 관한 이야기부터 풀어나갔다.

한국에서는 실제 소머리로 국물을 내지만 미국에서 소머리는 식용으로 사용될 수 없어서 가장 질 좋은 초이스 사골과 5가지 비법 한약재를 사용해 만든다. 24시간 고아서 국물을 내기 때문에 맑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조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또한, 깨끗하게 정수된 물과 매시간 철저하게 기름을 걷어내는 정성을 쏟아 그야말로 끝내주는 국물 맛을 선사한다.

국밥 이외에 다른 메뉴도 단골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수육과 수육 무침은 볼살만을 재료로 사용하고 족발 무침은 삶은 후 살만 발라내어 눌러서 썰어내기 때문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족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창 인기 메뉴로 뜨고 있는 부대찌개는 한번 먹어본 사람은 꼭 다시 찾는다. 여럿이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푸짐한 양이 매력적이고 국밥 국물을 사용하여 맛 또한 보장되어 특히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고 아이들도 좋아한다.

▲주소: 4653 Beverly Blvd. LA, CA 90004,
▲전화: (323) 469-464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