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리동네 음악대장 록밴드 ‘국카스텐’

2019-12-04 (수) 12:00:00
크게 작게

▶ 내년 1월18일 페창가 리조트 콘서트

우리동네 음악대장 록밴드 ‘국카스텐’
인기 최정상의 록밴드 국카스텐(사진)이 내년 1월18일(토) 오후 6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의 최신 대형 공연장 페창가 서밋(Pechanga Summit)에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큰 인기를 얻었던 ‘복면가왕’ 우승곡들과 ‘나는 가수다’의 경연곡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 일찌감치 화제가 되고 있다.

국카스텐은 2012년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2016년 ‘복면가왕’에서 보컬인 하현우가 ‘음악대장’이라는 가명으로 20주간 최다 연승이라는 전설적인 기록을 세우며 전 국민에게 국카스텐이란 이름을 각인시켰다.

‘복면가왕’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 중에는 ‘걱정말아요 그대’, ‘하여가’ ‘백만송이 장미’이며 ‘나가수’에서는 ‘행진’ ‘나 혼자’ ‘모나리자’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국카스텐은 2007년 결성된 인디 록 밴드로, 뛰어난 보컬 역량과 음악성으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데뷔 10년도 되지 않아 한국의 대표적인 록밴드로 자리잡았다. 밴드의 대표곡으로는 ‘거울’ ‘싱크홀’ ‘도둑’ ‘꼬리’ 등이 있으며 최근 2년만에 신곡 ‘사냥’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좌석에 따라 200달러, 150달러, 110달러, 90달러, 70달러이며, 페창가 박스 오피스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온라인 (www.pechanga.com)으로 구매 가능하다. 페창가 박스오피스는 수요일에서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티켓 가격에는 추가로 5달러의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