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할러데이시즌 한인업소 공짜선물 쏟아진다

2019-11-19 (화)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블랙 프라이데이 등 앞두고 고객몰이 덤 마케팅 봇물

▶ 가전제품·건강용품 다양

할러데이시즌 한인업소 공짜선물 쏟아진다

뉴저지 하이트론스에서 18일 한 고객에 안마 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최신형 안마 의자 구입시 LG 스타일러가 덤으로 제공된다. <사진제공=하이트론스>

할러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인 업소들이 덤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연중 최대 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한인 업소들이 공짜 선물을 푸짐하게 안기는 덤 마케팅으로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뉴저지 릿지필드와 롱아일랜드 힉스빌 한양마트 내에서 운영 중인 하이트론스는 스탠딩형 김치 냉장고 구매 고객에게 150달러 상당의 필터기를 장착한 고급 샤워기를 제공한다. 또한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바디 프렌드의 ‘파라오SII’, 파나소닉의 ‘MAJ7’ 모델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타일러를 덤으로 제공한다.

플러싱 이불 하우스는 경동 나비엔의 분리형 온수 매트, 퀸사이즈(419달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50달러 상당의 온수 매트 커버를 제공한다. 이불하우스측은 “미리 켜둘 필요 없이 빠르고 따뜻하게 난방이 되고, 매트리스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초슬림 매트”라며 “2020형 최신형 온수 매트를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정관장은 홍삼정 240그램짜리 1개 구입 고객에게 홍삼정(30g)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홍삼정 (240g) 3개 구입 고객에게는 홍삼정(120g)을 덤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홍이 장군’, ‘아이패스’ 2박스 구입시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 10포도 덤으로 받을수 있다. 또한 2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에브리타임(2000mg)’ 10포를, 5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홍삼톤 마일드 30포를 무료 증정한다. 10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홍삼달임액 (절삼) 30포를 덤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31일까지 이어진다.

플러싱 전자랜드는 LG키친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 10%의 리베이트를 제공한다. 따라서 구입 고객들은 약 300달러의 금액을 리베이트로 돌려 받을수 있다. LG 키친 패키지는 냉장고와 전기 랜지 오븐, 디시워셔, 프론트 로드 스팀 워셔로 구성돼 있는 최신 모델형이다.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장을 보는 고객에게 푸드 바자는 터키를 무료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2주동안 이어지며, 일정 금액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으로 한정된다. 기준은 각 매장에 문의하면 알수 있다. 터키는 10-16파운드다.

한 업계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올수록 업소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더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며 “덤 마케팅의 경우, 업소 입장에서 가격 할인보다 부담이 적을수 있고 고객 입장에서는 더욱 푸짐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