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출시

2019-11-15 (금)
작게 크게

▶ 항암·당뇨·면역력 강화 등에 탁월

▶ 허니웨이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출시
꿀 전문 업체 ‘허니웨이’가 ‘그린 프로폴리스’와 ‘로얄 젤리’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맛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벌꿀 제품 중에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제품인 ‘프로폴리스’는 천연항생제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나무의 수액 및 진액에서 추출한 물질을 타액과 섞어 만든 제품으로, 벌통을 무균상태로 보존하고 기타 곤충 및 비바람 등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벌통 내부에 발라두는 짙은 색의 물질이다.

허니웨이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현지에 위치한 USDA로 부터 올개닉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됐으며, 순도 100%의 제품이다. 기타 지역에서 생성된 프로폴리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아테필린 C (ARTEPILLIN-C) 가 함유돼 있어 톡 쏘는 듯한 매운맛을 가지고 있고, 다량의 아레크림을 함유해 청 녹색을 띄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웨이 그린 프로폴리스는 ▲몸 안팎의 각종 염증(관절염, 만성 류마티스 등)으로 고생하며 면역력이 특별히 약하신 분 ▲각종 암 치료로 인한 여러 가지 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 분 ▲각종 암 관련 자연 치유를 시도하시는 분 ▲헬리코박터, 각종 위장질환(위궤양, 위산과다, 위염, 속 쓰림 등)으로 고생하는 분 ▲간질, 고혈압, 저혈압, 동맥경화, 당뇨병으로 고생하는 분 ▲만성 기관지염, 천식으로 고생하는 분 ▲파상, 습진, 화상, 피부병, 피부암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허니웨이의 벌꿀 제품 중의 하나인 로얄제리(Royal Jelly)는 여왕벌(Queen Bee)만이 먹기 때문에 ‘로얄제리’란 별명이 붙었으며, 혀끝을 찌르는 듯한 약간 시큼한 맛과 약간의 단맛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웨이 ‘로얄제리’는 USDA로 부터 올가닉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며, 함유 성분 중 10HDA 수치가 2이상 함유돼 로얄제리 제품군의 최상품으로 분류되는 제품이다.

허니웨이 로얄젤리는 ▲식욕부진 등으로 체력이 많이 약해진 노약자 ▲수술 후 체력회복이 필요하신 분 ▲성장기의 어린 자녀를 두신 부모님 ▲호르몬 밸런스의 불균형 등으로 고생하는 중년여성 ▲과다한 일상 업무 등으로 늘 피로하신 분 ▲당뇨 질환 등으로 인한 음식 조절을 하시는 분 *항암 치료 중 이신 분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전화: (847)235-6491
▲홈페이지: www.honeywayus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