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타운 최고의 라멘 맛을 드리는 신 메뉴 출시

2019-10-17 (목)
작게 크게

▶ 일본식 라멘의 진수…개운하고 담백한 ‘굴라멘’

▶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

타운 최고의 라멘 맛을 드리는 신 메뉴 출시
한인타운 3가와 아드모어 인근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는 ‘캘리포니아에서 일본 라멘을 가장 잘 만드는 공장’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라멘에 있어서는 최고라는 자부심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훤히 들여다 보이는 오픈된 주방은 청결함의 장점을 살려 고객의 눈앞에서 주방장의 음식조리 과정을 100% 여과 없이 보여준다.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굴라멘’은 개운한 맛, 담백한 맛, 건강한 맛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메뉴이다.

‘굴라멘’ (나가사키 해물라면)은 요즘 한인은 물론 타 인종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건강을 듬뿍 담아 밤새워 고아 낸 육수에 싱싱한 굴, 새우, 조개 등 해물을 담은 별미 중에 별미이다.


또한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에서 새롭게 개발한 볼케이노 치즈 라멘은 매콤하면서 모짜렐라 치즈에 고소함까지 더 해 한번 맛을 보시면 계속해서 찾는 중독성이 있는 메뉴이다.

그리고 치킨야끼 라멘은 매운 볶음면으로 싱싱한 야채가 곁들여져 있어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기시는 모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메뉴인 레드미소라멘도 한인뿐만이 아니라 소문으로 찾아오는 외국인에게도 인기 있어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에서는 절대 강자 메뉴로 인식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고 있는 별미인 추억의 붕어빵도 선보이고 있다.

자넷 신 대표는”기존의 붕어빵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물고기 모습의 비주얼이 멋있고 빵도 반죽이 잘 되어서 바삭바삭하고 꼬리 부분까지 꽉 찬 팥이 한 번 먹어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그 맛이 일품이다”고 강조한다.

주소: 4010 W. 3rd St. LA
문의: (213)908-683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