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루 10분으로 얼굴 확 달라진다”

2019-10-15 (화)
작게 크게

▶ LED 매직마스크 출시 기념 300달러 할인 이벤트

▶ 헬스코리아

“하루 10분으로 얼굴 확 달라진다”
헬스코리아가 ‘엠엠코리아’의 ‘CF LED 매직 마스크’(이하 매직 마스크) 미주 총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매직 마스크는 최근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관리 기구다.

매직 마스크는 480개의 근적외선 빛으로 부작용 없이 피부 관리와 탈모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하루 단 10분 투자로 매일 젊어진다는 것이 기본 컨셉이다.


매직 마스크는 근적외선을 이용해 두피와 얼굴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위시 리스트’ 1위 제품이다.

생명의 빛이라고 불리는 근적외선은 피부 관리와 피부 맑기, 두피 관리를 동시해 해결해 주는 신비의 빛이다.

매직 마스크에는 모두 480개의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두피 관리에 최적화된 파장과 얼굴 피부에도 알맞은 파장으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한다는 게 헬스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매직 마스크를 사용해서 얻을 수 있는 가시적인 효과는 모두 4가지. 콜라겐 증진, 미백 효과에 탈모 개선과 방지는 물론 두피 각질 개선 효과가 있다.

헬스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맞아 매직 마스크를 1,299달러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1,599달러의 정상가에서 300달러나 할인된 가격이다.

헬스코리아 무이자카드로 구입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월 54달러씩 나눠 지불하면 된다.

특히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 중에 매직 마스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메디포스트 화장품 세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은영기 헬스코리아 대표는 “이제 소비자들도 CF LED 매직 마스크를 통해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피부와 탈모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며 “헬스코리아가 CF LED 매직 마스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ohhealthkorea.com
▲문의: (213)385-100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