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상 품질의 원료만 고집 ‘효과 극대화’

2019-10-15 (화)
작게 크게

▶ 관절 건강·만성 통증에 탁월

▶ 수페헬스 페인스탑

최상 품질의 원료만 고집 ‘효과 극대화’
“원료가 다르면 효과도 다릅니다”

미주 최대 아시안 건강식품점인 ‘수퍼헬스’가 관절에 좋은 ‘페인스탑’을 판매하고 있다. 수퍼헬스의 페인스탑은 안전한 천연성분, 빠른 효과, 그리고 경제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수퍼헬스의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수퍼헬스의 페인스탑은 최상급의 글루코사민과 글루코사민, 하이루론산 및 식이유황, 수용성비타민 B 등 최강의 결합체가 모여 효과를 극대화한다.


비타민 B의 경우에는 통증을 완화시키는 고효율 신경 비타민으로 B1은 통증 감소의 원천, B2는 세포의 재생이나 에너지의 대사 촉진, 그리고 B6는 통증의 역치를 낮춰준다.

하이루론산은 관절 내 존재하는 활액으로 관절과 연골의 윤활유 역할을 하고 손상된 관절을 보호한다. 하이루론산은 만성통증이 계속되는 환자에게 주사로 주입하여 사용되기도 한다.

글루코사민은 연골을 형성하는 중요한 성분으로 동물이나 사람의 체내에 있는 아미노당의 일종이다. 글루코사민의 결핍은 관절 내 세포의 신진대사에 장애가 생기며 이를 효과적으로 흡수되게 한 것이 바로 글루코사민이다.

식이유황 MSM은 유황을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관절이나 근육, 피부 등 세포조직의 강화에 필요하다. 연골에 있는 콜라겐의 생산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수퍼헬스 관계자는 “25년 이상 LA 한인들의 건강을 지켜온 수퍼헬스는 오로지 최상의 원료들을 고집하고 완벽한 결과를 보여준다”며 “계단, 등산, 조깅, 가사활동 등 관절운동량이 많은 여성들과 관절건강이 약해진 중장년층의 남성, 그리고 노인들의 복합 관절 건강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수퍼헬스 관계자는 “수퍼헬스의 주요제품 중에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건강식품이 많이 있다”며 “고국에 계신 부모님과 일가친지 분들에게 최고의 효도선물, 귀국선물로 자신 있게 권해 드리고 200달러 이상 전화 주문시 가주 내 무료로 배송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소: 333 S. Alameda St., #202, LA.
▲전화: (800)854-4087(무료 우편주문)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