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반값 가격으로 척추 디스크·협착증 치료

2019-10-11 (금)
작게 크게

▶ 개원 29주년 맞이 특진 이벤트 진행

▶ 윤동주 척추신경병원

반값 가격으로 척추 디스크·협착증 치료
반값 가격으로 척추 디스크·협착증 치료


윤동주 척추신경병원이 개원 29주년을 맞이해 이달부터 척추 디스크 및 협착증 환자들을 위한 특진을 진행한다. 척추신경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의로 소문이 자자한 윤동준 원장은 서울대학교와 UC 어바인에서 학업을 수료했으며, 가주 척추신경보드 전문의와 미 척추신경협회 정회원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 원장은 목, 허리, 팔, 어깨, 다리 통증과 마비증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29년의 임상경험을 토대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윤 원장은 “디스크로 인한 질환과 통증은 환자마다 그 증세가 워낙 제각각인 데다가 치유 또한 매우 어렵다”며 “무엇보다도 의사의 경험과 실력이 치료 결과를 좌우하기 때문에 디스크 및 협착증 치료는 일단 많은 환자를 다뤄 본 의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윤 원장은 “최근에는 좋은 치료기기가 많아져 디스크 환자들이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방송이나 지면을 통해서도 여러 종류의 감압치료기가 소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따라서 실력 있는 의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치료기기를 사용하는 것 또한 좋은 의사를 만나는 것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윤 원장에 의하면 종종 중고로 구입한 치료기기를 사용하는 병원들이 있다는 설명이다. 윤 원장은 “중고기기를 사용하는 병원은 회사 자체에 등록이 안 돼 있을 가능성이 높을 뿐 아니라 기기의 성능 자체도 의심스러울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윤동준 척추신경병원은 현재 최고의 감압치료시스템으로 찬사받는 DRX9000을 사용한다. 윤 원장은 “지난 12년 동안 DRX9000를 통해 건강을 회복한 환자 수만 해도 1,000명이 넘는다”고 전한다.

윤 원장은 “지금까지 고가의 치료비 때문에 정작 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들이 혜택을 못 받는 것에 대해 무척 안타까운 마음이었다”며 “특진 기간 거의 절반 가까이 할인된 금액으로 많은 환자분이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윤동준 척추신경병원은 메디케어가 있는 시니어 환자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소:8281 Garden Grove Blvd. # C, Garden Grove, CA 92844
▲전화:(714)539-171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