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가닉 천연양모 침구세트 특별기획전

2019-08-15 (목)
작게 크게

▶ 명품브랜드 매트리스도 최대 90%까지 할인

올가닉 천연양모 침구세트 특별기획전
■ 올가리노

LA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개닉 양털침구 ‘올가리노(ORGARINO)’가 침구세트 특별기획전을 실시 중이다. 미국에서 유일하게 USDA 100% 올개닉 인증을 받은 올가리노 이불과 요, 시트, 베개 등 양털침구를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불만 구입하면 킹사이즈 500달러, 퀸 470달러, 트윈 440달러다. 백영번 대표는”올가리노 양털이불은 히말라야산맥 북쪽지역에 자리한 키르키즈스탄에서 생산된 양털로 만든 침구이며 현지업체와 협약을 맺고 OEM생산을 통해 미주에 공급한다”고 설명한다.


올가리노는 히말라야산맥의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이 원재료다. 키르키즈스탄 양털은 다른 지역과 비교해 높은 퀄리티를 인정받는다. 한여름의 극한더위와 한겨울의 극한추위를 견디며 가늘고 길게 자란 양모는 스스로 체온조절능력을 갖췄다.

양모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라는 구조는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 전도를 줄여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이 양모로 만든 이불을 덮으면 열가둠 현상을 해소하고 땀배출 조절, 습도조절을 해 사계절 쾌적한 숙면을 이룰 수 있다.

또한, 화학염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면 커버, 최고의 보습제인 라놀린 오일을 항유해 기저귀 발진, 거친 피부, 유해산소 제거에도 효과가 좋다. 먼지 진드기, 곰팡이등 벌레를 차단해 앨러지, 아토피등 피부트러블을 개선하고 항균 항취기능도 뛰어나다.

한편, 코리아타운플라자 쇼룸에서는 명품브랜드 매트리스도 취급한다.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로 유명한 클루프트(KLUFT), 에어룸(Aireloom), 시몬스 매트리스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품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된 제품도 구입하실 수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