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이토크비비 가입하고 캐나다 록키 가자”

2019-07-23 (화)
작게 크게

▶ 고객사랑 캠페인…추첨 통해 캐나다 여행 제공

▶ 아이토크비비

“아이토크비비 가입하고 캐나다 록키 가자”

집전화의 대명사 아이토크비비가 캐나다 록키 4박5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이벤트 응모기간은 8월31일까지로, 응모기간 내 가입하는 신규 고객 전원이 이벤트 응모 대상이다. 추첨에 의해 여행 이벤트의 주인공을 가린다.

신규 고객들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토크비비 서비스도 이용하고 소중한 사람과 무료로 캐나다 록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한인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랜은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알뜰 플랜’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유심만 교체하면 돼 절차가 간단하다.

또한 미국 내 4G LTE 초고속 데이터를 포함한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를 결합할 경우 한국으로의 국제전화도 60분 무료 제공된다.

요금은 휴대전화와 집전화를 동시에 가입할 경우 4G LTE 데이터 1G 상품이 월 20달러다. 여기에 집전화 패밀리 알뜰 플랜이 월 4.99달러가 더해져 모두 24.99달러다.

한국통화 매월 60분 무료 통화 서비스가 포함된 가격이다.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휴대전화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집전화를 두지 않거나 해지하는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많은 한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파격 이벤트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심카드를 제공하며 모바일 개통비와 배송비는 무료다. 총 45달러 할인 효과가 있는 모바일 파격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로 꼭 잡아야 할 할인 혜택이다.

이 상무는 “아이토크비비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으며 항상 한인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족스런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토크비비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은 한국어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한국어 고객센터: (844)877-5588(오전 9시~오후 5시, LA 시간)

▲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