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번 기회에 에어프라이어 장만하세요”

2019-06-25 (화)
작게 크게

▶ 에어프라이어·화장품냉장고 30~40%할인 행사

▶ 김스전기

“이번 기회에 에어프라이어 장만하세요”
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가 에어프라이어 튀김기와 화장품 냉장고 ‘폭풍 세일’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제 에어프라이어 튀김기다. 에어프라이어는 한국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주방의 혁명’이라고 불릴 정도로 편리함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없이 바삭한 요리가 가능해 감자튀김, 고구마튀김, 어니언링을 집에서 직접 요리해 즐길 수 있다.


또한 돈까스, 생선과 야채 튀김에 통닭 튀김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삼겹살 역시 바삭하게 구울 수 있다. 연기 없이, 기름이 집안에 튀기는 불편함 없이 삼겹살 구이도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은 자유로운 온도조절에 있다. 화씨 180도에서 400도에 이르기까지 요리 종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한마디로 에어프라이어는 식용유를 사용하지 않고도 뜨거운 공기로 작동하는 건강한 전기식 튀김기라고 생각하면 틀리지 않는다.

이번에 김스전기가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는 ‘GoWiseUSA’ 제품으로 8가지 예약기능에 최대 30분까지 시간조절이 가능하며, 원터치 방식이다. 정상 가격이 100달러이지만 김스전기의 세일가 59.99달러에 판매된다. 무려 40%나 할인된 가격이다.

화장품 냉장고 역시 눈여겨 볼만한 세일 품목이다. 화장대 위에 두고 쓰기에 적당한 크기인데다 화장대 정리 역할도 하며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췄다. 무소음, 무진동 초절전 소비전력 제품이다.

화장품 냉장고는 최적의 보관온도로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어 화장품의 변질을 막고 성분을 지속적으로 보존하여 피부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에서 브랜드 파워 1위 미쉘의 제품으로 정상가인 299달러에서 30%가 할인된 19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화장품 보관을 잘못해 피부 트러블을 경험한 여성에게 추천 상품이다.

▲주소: 294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6-4882~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