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탄탄한 재정 구축 위한 금융 마케팅 회사

2019-05-21 (화)
작게 크게

▶ 지난 3~4일 라스베가스서 컨벤션 행사 성황

▶ 신시스 연례 컨벤션

탄탄한 재정 구축 위한 금융 마케팅 회사
금융 재정 전문기업인 신시스(SYNCIS)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라스베가스 패리스서 전국 연례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재정관리를 통해 큰 어려움을 이겨낸 가정들의 사례 및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종합 솔루션 파워 파트너쉽(Power Partnership)에 대한 소개 행사가 이뤄졌다.

현재 시애틀에 거주 중인 윤 모 씨(65세)가 참석하여 “과거에 중증 질환에 걸린 적이 있었는데 당시 가입했던 건강보험에서 커버가 되지 않았었다”라며 “중증 질환 진단 시 미리 지급되는 생명보험인 리빙 베넷핏(Living Benefits)을 받아 치료 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윤모 씨는 “신시스 소속의 에이전트들의 도움 덕분에 삶을 구했다. 앞으로도 많은 가정을 도와달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시스는 고객들의 기본적이고 탄탄한 재정 기반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금융 마케팅 회사로 에이전트들이 개인과 가족 및 소규모 비즈니스 업체들을 미국 내 대형 보험회사 및 금융 서비스 회사들과 연결해 주어 고객에 맞춰진 적절한 금융상품 선택 및 그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지난 5년 동안 미전역에 걸쳐 개인 및 소규모 비즈니스업체들의 10억 달러 이상의 재산을 보호해 왔다. (424)233-193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