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녀들의 진로가 고민이세요”

2019-05-21 (화)
작게 크게

▶ 스마트한 대입 전략·확실한 진로계획 도와

▶ A1 칼리지 프렙

자녀의 진로에 대해 깊이 고민중 이라면 A1 컬리지 프렙 (A1 College Prep)에 당신의 자녀를 믿고 맡겨 보는 것이 어떨까. A1 컬리지 프렙은 스마트한 대입 전략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녀와 부모들이 보다 정확하고 확실한 진로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A1 컬리지 프렙은 혹독한 개인별 관리학습을 통한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그날그날의 복습과 질문을 통해 자녀의 확실한 학습효과를 보장한다. 또한 최고의 강사진이 누구나 따라 올 수 있는 효과적인 공부 비법 전수와 전략적인 문제 풀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입 전략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면 A1 컬리지 프렙에서 상담을 받아볼 것을 추천한다.

A1 컬리지 프렙의 SAT/PSAT/ACT Boot Camp프로그램은 각 개인의 성적 분석과 해결책 제시 및 1:1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주중 오전반/ 오후반/ 만점반(종일) 및 주말반이 운영 중이다. 또한 UC와 주립대학 및 명문 사립대의 에세이 작성을 위한 대입 에세이 작성반과 의대 입학을 위한 MCAT 준비반 및 명문대학으로의 편입 성공률을 높여주는 대학 편입 컨설팅 프로그램 및 대학원 진학 컨설팅 프로그램이 있다.


National Merit Scholarship 도전을 위한 PSAT 준비반에서는 장학금과 함께 대학 입학의 특전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영어, 수학 선행 학습 단과반에서는 Algbra 1,2, Geometry 및 6, 7, 8, 9학년 영어를 고난도의 응용문제와 함께 전문 강사를 통한 학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A1 특별 프로그램(자기 계발 클라스)에서는 월스트릿 저널을 이용하여 실물 경제의 예습 및 복습 학습을 제공하는 ‘모 의식투자를 통한 실물 경제 수업’, 햄스터 로봇·레고·백스·후머노이드 로봇·드론대회를 통한 ‘컴퓨터 코딩 로보틱스 경시대회 준비반’, 리더쉽 개발 클래스, 대학에서의 작문 및 읽기 능력 개발을 위한 ‘블링크 리딩과 라이팅’, 의학 정보를 통한 뇌신경 및 개인의 특별한 스펙 준비를 위한 ‘뇌과학 리서치’, 대입 원서 작성 포트폴리오 준비를 위한 ‘개인별 포트폴리오 준비반’이 운영 중이다.

현재 GPA 4.3, SAT 1450, ACT33 이상의 우수학생 선착순 5명에게 장학금으로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소: 3700 Wilshire Blvd. #130, LA

▲전화: (323)938-03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