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듀오 USA 멤버십 20% 할인 이벤트”

2019-05-17 (금)
작게 크게

▶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내달 30일까지

▶ 듀오USA

“듀오 USA 멤버십 20% 할인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듀오USA가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멤버십 가입비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오USA 웹사이트(www.duousa.net)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데이터 폼을 웹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해서 작성한 뒤 이메일(jenny@duonet.com or info@duousa.net)로 보내면 멤버십 가입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멤버십 가입비 할인 안내는 데이터 폼이 이메일로 접수된 후에 상담원이 직접 연락하여 할인된 가입비를 안내해 주고 가입을 도와준다.


듀오USA가 20년 넘게 한인 사회에서 나름대로의 위치를 굳히면서 장수할 수 있는 근본 동력은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

무엇보다 듀오USA의 강점은 한 자리를 지켜온 제니퍼 이 팀장에게서 나온다.

이 팀장은 결혼 상대자를 맺어주는 경험이 많다보니 나름대로 보는 눈이 생겼다고 한다. “결혼에도 적령기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결혼 상대를 만나는 시기가 무척 중요하다”며 “이 시기에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한 방법 중의 하나가 믿을 만한 회사, 기반이 튼튼한 회사와 함께 협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한다.

결혼 적령기에 갑자기 결혼 상대를 찾는 것보다 적정 나이가 되기 전에 미리 관심을 가지고 듀오를 통해 상담을 하면 불필요한 신분 노출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상대를 고를 수 있다. 이때 결혼 상대의 언어, 문화, 종교, 직업, 성품 등을 고려해 최대한 원하는 조건의 배우자를 만날 확률을 높이는 것이 듀오 USA의 전략이다.

이 팀장은 듀오가 중매 회사가 아니라고 한다. “시스템에 의해서 이상형의 결혼 상대자를 찾아 주는 매칭 회사에 더 가깝다”며 듀오USA의 진정한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주소: 3701 Wilshire Blvd., #1122, LA.

▲문의: (213)383-25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