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장이 살아야 변비·당뇨 잡는다”

2019-05-17 (금)
작게 크게

▶ 위산역류·만성 무기력증·치질에도 효과

▶ 미라클터치

“장이 살아야 변비·당뇨 잡는다”
인간의 장이 막히면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가 되지 않고 변비와 만성 무기력증에 빠지게 되는 것을 몸이 스스로 안다.

대장의 흐름이 좋으면 소화도 잘 되어 위장의 기능도 회복되고 매일 배변시 떡가래처럼 굵게 빠져 나온다.

바로 뱃속에 누적된 변독이 인간의 병을 좌지우지한다는 사실을 깨달으면 변비, 당뇨, 불면증, 어지럼증, 중풍 등 각종 고질병의 뿌리를 뽑을 수 있다.


치아에 생긴 치석을 방치하면 치아가 상하듯이 뼈와 뱃속에 쌓인 산화철을 제 때 제거하지 않으면 온갖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뼈와 뱃속의 독소를 없애 각종 고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제공하고 있어 한인들에게 많은 기쁨을 주고 있다.

여기에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주는 미라클터지는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도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조이 서 대표는 “그 동안 엉치와 무릎이 아파 지팡이에 의지해 걷던 분들이 혼자 힘으로 걷게 되고 잔변, 잔뇨로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는가 하면 온갖 염증으로 항생제로 연명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며 “많은 한인들이 오셔서 자신의 뼈 상태를 정확히 체크 받고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체질에 적합한 발찌형, 목통증에 효과 만점인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경우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소: 3544 W Oympic Blvd. #212 LA.(LA점)

▲문의: (213)675-68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