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 업소 이달말까지 진행중인 프로모션 이용 고객 북적
▶ 마더스 데이 받은 기프트 카드나 현금 사용위해 발길 이어져
플러싱 아리따움에서 16일 한 한인 여성이 세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아리따움>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 등 미용 관련 프로모션이 활발하다.
화장품업계의 대목 시즌인 마더스 데이가 지났지만 대부분의 업소들이 이달말까지 진행중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는 한인 고객들로 붐비면서, 포스트 마더스 데이 시즌이 한창이다.
플러싱 코리아 빌리지내 아리따움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토드백을,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설화수 크림 소포장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자음생크림과 윤조 엣센스 2종, 설화수 자음생 2종, 진설 2종세트 등 스킨과 이멀전 또는 엣센스 등 세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라네즈, 아이오페, 설화수 등 이들 세트 가격은 59달러~324달러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세트 제품의 장점은 소량 포장된 엣센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것“이라며 ”마더스 데이에 자녀들로부터 받은 기프트 카드나 현금을 사용하기 위해 주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영신건강은 로얄젤리 등 고급 성분으로 제조한 화장품 세트를 반값 할인한다. 파이토 모이스춰 토너, 로얄젤리 리프팅 세럼, 어드밴스드 하이드레이션 크림, 로얄젤리 크림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 제품이 원래 가격인 523달러에서 260달러로 할인 판매중이다. 여기에 클렌징 세트가 사은품으로 추가된다. 20달러 상당의 로얄젤리 클렌징 티슈와 38달러 상당의 로얄 트리트먼트 폼 클렌저가 제공되는 것. 기한은 31일까지다. 95달러짜리 비톡스 플래티넘을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하나를 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48달러 상당의 파이토 모이스처 토너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DK 엘렌은 갈라진 손과 발,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는 DK로션을 할인한다. 풋, 핸드, 바디 크림은 3개 이상 구입시 15달러에서 각 13달러로 할인하며 페이스 로션은 3개 이상 구매시 16달러~14달러로 할인한다.
정관장의 홍삼 화장품인 동인비세트도 19일까지 20% 할인 판매된다. 동인비 진 에센스 세트, 동인비 진 크림 세트, 동인비 윤 2종 기획세트, 동인비 현 2종 기획 세트 등이 대상이다.
스킨 케어 클리닉도 가세,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이사이드 클리어 페이스는 턱라인 보톡스를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5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흉터 치료에 효과가 높은 프락셀은 300달러, 오래가는 리프팅인 마이다스 리프팅은 500달러에 제공되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마더스데이와 어버이날 등으로 주머니가 두둑해진 주부들 또는 이 기간 중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하게 샤핑을 하려는 소비자들로 인해 관련업소들이 전반적으로 호경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