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뼈 독소를 없애야 변비·당뇨·중풍이 잡힌다”

2019-04-25 (목)
작게 크게

▶ 위산역류, 불면증, 치질, 이명에도 효과 좋아

▶ 미라클터치

“뼈 독소를 없애야 변비·당뇨·중풍이 잡힌다”
젊은 시절부터 변비를 달고 살았던 60대 여성이 어느 날 당뇨가 찾아오더니 이내 중풍까지 겹쳐 지팡이에 의존하는 신세가 된 것은 왜일까?

바로 골반과 뱃속에 누적된 변독으로 인해 장의 흐름이 막혀 당뇨가 발병하고 또 골반이 상하면서 발끝까지 에너지가 흐르지 못해 뼈가 말라 중풍이 찾아온 것이다.

치아에 생긴 치석을 방치하면 치아가 상하듯이 뼈 속에 쌓인 골석을 제 때 없애주지 않으면 중풍과 당뇨 등 온갖 성인병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반대로 평소 뼈에 생긴 골석을 제거해주면 에너지가 저절로 생기고 근육이 부드러워지고 신경선이 막히지 않아 만사가 형통하게 된다. 이처럼 뼈 속 독소를 없애 각종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서 대표는 “그 동안 엉치와 무릎이 아파 지팡이에 의지해 걷던 분들이 혼자 힘으로 걷게 되고 잔변, 잔뇨로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는가 하면 온갖 염증으로 항생제로 연명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고 설명한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튼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