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연령층에 꼭 맞는 독특한 영구화장 기법

2019-04-25 (목)
작게 크게

▶ 오픈 기념 눈썹·헤어라인 시술 스페셜 프로모션

▶ 샤론 영구화장

연령층에 꼭 맞는 독특한 영구화장 기법
연령층에 꼭 맞는 독특한 영구화장 기법

24년 경력을 통해 차별화된 독특한 화장 기법으로 ‘영구화장’(PMU) 비즈니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샤론 영구화장’(SPM, 원장 샤론 여)이 지난 해 10월 새로운 비전을 갖고 오픈 했다.

샤론 여 원장은 자신만의 독특한 화장 기법을 두 가지로 요약한다.

첫째, 화장을 안하고 민낯에서 예뻐보이는 자연스러운 영구화장이다. 둘째, 화장하기 귀찮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성형적인 영구화장이다.


이러한 두 가지 특징을 실현하기 위해 개발해낸 시술 기법이 바로 ‘헤어 스트로크’(Hair Stroke)다. 헤어 스트로크 기법은 최소 4~5년의 수명을 지니고 있어 기존의 ‘영구화장’기법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이 시술기법이 용이하게 쓰여지고 있다.

여 원장은 “나이가 들면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헤어 이식을 생각하는데, 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이 지나면 또 빠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헤어 스트로크 기법을 적용한 ‘캐머플러즈’ 테크닉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캐머플러즈(Camouflage)테크닉을 통해 실제 머리카락처럼 한 올 한 올 터치하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럽고 본인의 머리카락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샤론 영구화장에서는 ‘풀립’(Full Lip) 시술을 경험할 수 있다. 입술은 피부가 아니라 근육과 비슷해 꺼려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풀립 시술은 단 한번의 터치로 영구적인 화사한 칼라로 교체가 가능하다. 샤론 영구화장에서는 눈썹 부분 시술은 200달러부터 헤어라인 시술은 600달러에 시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213)500-2193

주소: 955 S. Vermont Ave. #M LA

(Wellbeing Center, 박대감네 2층)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