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카후나 안마의자 가든그로브점 1주년 행사

2019-04-23 (화)
작게 크게

▶ LED 마스크 등 다양한 선물 증정

▶ 카후나 안마의자

카후나 안마의자 가든그로브점 1주년 행사
“마사지 의자로 스트레스와 피로 한꺼번에 날려버리세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안마의자의 효능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결과가 나오면서 안마의자 구입율이 증가 하고 있다.

힘든 업무에 지친 직장인, 학업 스트레스로 온몸이 피곤한 학생, 부모님 효도선물을 생각하는 가정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이 마사지 의자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전 미주 판매 1위인 ‘카후나 안마의자’ 가든그로브점이 개업 1주년을 맞아 푸짐한 행사를 실시한다. 최신 4D 안마의자 카파, 3D안마의자 SM9000등 이미 한인들에게 잘 알려진 모델들이다.

타사 2D 안마의자와는 차원이 다른 안마의자를 카후나 가든그로브점에서 안마의자의 진수를 체험하실 수 있다. 안마의자의 효능으로는 피로회복,뭉친근육회복, 불면증, 요실금, 전립선, 오십견, 허리통증 등 너무나 많은 효능이 있지만 특히 혈액 순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개업 1주년 기념행사로는 최신모델 카파를 구입하면 1,900달러 상당의 LED 마스크를, SM9000을 구입하면 1,800달러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증정하며, 가든그로브점을 방문해 카후나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모든 분에게는 최고급 장바구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 구매자들은 최장 60개월 까지 무이자 할부프로그램을 이용 하여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다. 개업 1주년 기념 행사에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신 많은 분들이 오셔서 푸짐한 선물과 기념품도 받아 가시실 바란다.

▲주소: 9562 Garden Grove Blvd, #F, Garden Grove.(가든그로브 매장)

▲전화: (714)591-547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