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품질의 멋진 양복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2019-04-23 (화)
작게 크게

▶ 다양한 의류, 봄맞이 특선세일 진행

▶ 이태리 패션타운

최고품질의 멋진 양복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화사한 봄, 착한 가격에 멋진 양복 어때요?”

LA 한인타운 윌셔 블러버드와 웨스트모어랜드 애비뉴 인근에 위치한 남성패션 전문점 ‘이태리 패션타운’이 신상품 양복을 비롯해 다양한 의류를 중심으로 봄맞이 특선 세일을 하고 있다.

이태리 패션타운의 독특한 판매 방식이 있다. 양복 두벌 세일이 바로 그것. 양복 두벌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세일한다는 의미다.


이번 봄맞이 특선 세일에도 양복 두벌 세일이 있다. 모든 색상과 사이즈가 가능한 양복 두벌 세일가는 200달러. 한벌만 구입하면 159달러다.

신상품 양복 두벌 세일도 있다. 한국인에 잘맞는 양복만 엄선한 신상품 양복 두벌 세일가격은 300달러로, 한벌만 구입하면 200달러다.

결혼 시즌을 맞아 결혼 양복을 특선 세일한다. 마크발렌티노 결혼 양복이 699달러에 판매된다. 두벌을 구입하면 두번째 양복 가격은 399달러로 뚝 떨어진다.

‘평생 한번 입어봐야 할 최고의 자켓’으로 평가받고 있는 로베르타 디 로베르토 신상품 자켓이 399달러에 판매되고 있는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서둘러야 한다.

시원하고 세련된 봄·여름 콤비 신상품이 159달러에, 봄 잠바 신상품은 99달러에 각각 세일 판매 중이다.

이밖에도 ‘신상품 골라잡아 100불 코너’도 눈여겨 볼만하다. 봄 긴팔티셔츠, 바람막이 잠바, 레저용 티와 바지, 골프 바지 등이 대상 품목으로 3개 구입시 100달러다.

이태리양복점의 계열매장인 이태리 패션타운은 남성패션 원스탑 샤핑 공간으로, 양복 구매 뿐 아니라 각종 양복 수선 및 리폼까지 서비스한다.


또한 한인 체형에 맞는 양복들만 골라놓아 어떤 체형이라도 자신에게 맞는 양복사이즈를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주소: 3100 Wilshire Blvd., LA.

▲전화: (213)382-33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