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사나운 눈꼬리, 탄력 잃은 피부 확실히 해결

2019-04-19 (금)
작게 크게

▶ 4월 말까지 각종 할인이벤트 진행

▶ 라인성형외과

사나운 눈꼬리, 탄력 잃은 피부 확실히 해결
사나운 눈꼬리, 탄력 없는 피부, 푹 꺼진 이마, 낮은 콧대가 고민이라면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라인성형외과’을 찾아가보자.

하버드 의대 출신 성형 전문의가 고객 맞춤형 시술을 제공하는 라인성형외과가 이달 말까지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나운 눈매가 고민이라면 눈꼬리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전체적인 눈 사이즈를 키워주는 ‘듀얼 눈성형’이 제격이다. 4월 한 달 동안 1800달러 라는 파격적인 할인가에 받을 수 있다.


세 가지 특별 케어 서비스도 최대 50% 할인 중이다.

4월 한 달간 독소 제거와 리프팅, 보습 및 재생 효과가 있는 ‘골드케어’는 900달러에, 피부의 미백·탄력뿐 아니라 면역력·노화 방지 효과에 탁월한 ‘백옥케어’는 800달러에 받을 수 있다. 모공의 탄력과 재생, 피부의 흉터와 톤 개선에 효과적인 ‘모공케어’도 700달러에 받을 수 있다.

프랑스 안티에이징 부스터인 ‘명품 샤넬주사’는 1회에 400달러, 5회에는 1500달러에 제공된다. 히알루론산 및 53가지 세포 활성 성분이 완벽한 피부재생과 탄력, 톤업 및 모공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피부 케어뿐 아니라 각종 성형수술도 받을 수 있다. 코 밑 절개로 긴 인중과 얇은 입술을 티 안 나게 동시에 해결하여 어려 보이고 균형잡인 얼굴을 완성해 주는 ‘인중축소 성형’과 낮고 처진 코를 오똑하게 새워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찾아주는 ‘윤곽 코 성형’이 있다.

푹 꺼진 이마와 납작한 뒤통수의 볼륨을 살려주는 ‘3D 두상성형’은 FDA 승인된 안전한 오스테오본드 사용으로 머리뼈와 동일한 촉감을 주고 영구적이며 위치 변함이 없다.

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 혜택이 적용된 ‘로보트 헤어이식’은 헤어라인 교정만으로 부드럽고 작아 보이는 동안 얼굴을 완성해 주며 높은 생착률, 일관되고 정교한 채취, 정확하고 빠른 이식으로 두피 손상을 최소화해줄 뿐 아니라 회복 기간이 짧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전화: (213)383-33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