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중고서적 구입하고 커뮤니티 활성화

2019-04-15 (월) 12:00:00
크게 작게

▶ 27일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 북세일

중고서적 구입하고 커뮤니티 활성화

27일 북세일 행사를 실시하는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 후원회의 장윤희(왼쪽부터) 이사, 이은숙 이사, 강학희 공동회장, 김영애 공동회장, 김재권 이사장, 황영옥 총무, 줄리김 이사.

피오피코 코리아타운도서관 후원회(공동회장 김영애·강학희)가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LA한인타운 피오피코도서관(694 S. Oxford Ave.) 앞 잔디마당에서 북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김재권 이사장은 “북세일에서는 보통 서점에서 구할 수 없는 귀한 책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며 “한인 커뮤니티의 활성화와 발전에 일조를 한다는 의미도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후원회는 일년에 2회 북세일을 실시해 그 수익금으로 매월 도서관에 책을 구입해주거나 어린이를 위한 여름방한 프로그램, 도서관에서 후원회를 필요로 하는 여러 행사에 기금을 지원하고 있다.


김영애 회장은 “한인 커뮤니티의 미래를 보관하고 있는 도서관이다. 피오피코 도서관 후원회가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강연회를 하고 드러나지 않는 지원으로 도서관을 보조하며 다방면에서 한인 커뮤니티에 봉사하려 한다”고 밝혔다.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 후원회 북세일은 2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나 후원회원은 오전 10시부터 입장해 먼저 책을 고를 수 있다. 책 기부도 받고 있다. 문의 (323)573-666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