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뼈 독소 제거로 건강 되찾는다

2019-03-26 (화)
작게 크게

▶ 위산역류, 불면증, 치질등에 큰 효과

▶ 미라클터치

뼈 독소 제거로 건강 되찾는다
자기 집 정원도 제대로 나가지 못하고 골골대던 60대 여성이 미라클터치로 뼈 독소를 제거해 뼈 세포를 재생시켜 6개월이 지나자 점점 몸에 힘이 생겨 당당히 외출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무엇 때문일까. 바로 뼈를 재생시켜 주었기 때문이다. 흔히 체하면 등을 두드려주는 것과 일맥상통한다.

위장 스스로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등뼈 6, 7번이 에너지를 위장으로 흘러가게 해주는 것이다. 뼈가 독소로 막히면 오장육부의 기능이 떨어져 각종 병이 생기고 힘이 떨어져 만사가 귀찮아지고 성질이 괴팍해지게 된다.

치아에 생긴 치석을 제거해주어야 치아가 좋아지듯이 뼈에 생긴 골석을 제거해주면 에너지가 저절로 생기고 근육이 부드러워지고 신경선이 막히지 않아 만사가 형통하게 되는 이치이다. 이처럼 뼈속 독소를 없애 답을 찾지 못하는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 많은 한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3544 W Oympic Blvd., #212, LA.

전화: (213)675-6877

▶풀러튼점: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