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수옥 영구화장 클리닉, 40년 이상 경력, 미용분야 최고의 실력자

2019-03-22 (금)
작게 크게

▶ “본인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신수옥 영구화장 클리닉, 40년 이상 경력, 미용분야 최고의 실력자
“영구화장에도 명품이 존재합니다”

‘신수옥 영구화장 클리닉’의 신수옥 원장은 지난 40년 넘게 한인 미용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남가주 최고의 실력자다.

그래서 한인타운 올림픽에 위치한 신수옥 클리닉은 성형 없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영구화장과 점, 사마귀, 쥐 젖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마법과도 같은 공간으로 이름이 나있다.


섬세한 손 테크닉이 중요한 영구화장 경우,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신 원장만의 노하우로 고객의 얼굴에 맞게 시술을 하다보니 만족도가 매우 높을 수밖에 없다.

영구화장 시술은 크게 눈썹, 아이라인, 입술로 나뉜다. 입체감을 살려주는 ‘3D 눈썹 시술’은 눈썹 한 올 한 올 직접 심은 것처럼 섬세히 터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눈썹을 완성해 준다.

눈동자와 눈 모양에 따라 균형 있고 자연스럽게 시술하는 것으로 정평이 난 아이 라인 시술과 생기 있는 입술 라인을 잡아주는 입술 라인 시술로 전체적인 얼굴의 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은 신수옥 영구화장 클리닉의 또 다른 자랑거리다. 3D 영구 눈썹은 200달러, 아이라인은 250달러, 입술라인은 200달러, 입술 전체는 400달러에 각각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시술은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친 연방식품의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1회용’ 재표를 사용해 안전성을 담보하고 있다.

신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로 한국에서 초대 ‘피부미용협회’이사직까지 역임했을 만큼 오랜 기간 숙련된 노하우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마다 어울리는 컬러로 자연스러움을 선사하기 위해 ‘컬러 테라피’(Color Therapy)를 비롯해 얼굴형과 고객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왔으며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등 각고의 노력이 신 대표만의 노하우를 완성했다고 할 수 있다.

영업 시간은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소: 3544 W. Olympic Blvd., #211, LA.
▲전화: (213)820-345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