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성비 높은 종합검진’ 운영 시작

2019-03-20 (수)
작게 크게

▶ 업소 탐방, 우리성모병원

‘가성비 높은 종합검진’ 운영 시작

우리성모병원이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연령별 건강검진을 실시하면서 한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성모병원(원장 박노종)이 지역한인들을 위해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내용)로 운영한다.

최첨단 의료장비를 비롯해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과 편리하고 체계적인 협진 인프라넷으로 지역 한인사회에의 건강지킴으로 성장하고 있는 우리성모병원이 이번에는 프리미엄 건강검진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박노종 원장은 “각종 성인병을 포함한 각종 질환을 조기 발견하기 위해서는 건강검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검진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내에 집중된 검사를 통해 병의 조기발견과 몸의 이상 유무를 확인,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병원에서는 총 4단계로 구분되는 ‘종합검진프로그램’과 ‘연령대별 건강검진’으로 구분 운영한다.

우선, △기본종합검진은 진료로 시작해 ▶전체적인 피검사와 소변검사 ▶콜fp스트롤, 중성지방, 간·콩팥·갑상선 기능 ▶갑상선 자극 호르몬, 당뇨, 골밀도 심전도, 흉부 X-Ray ▶여성: 자궁 & 난소 초음파 ▶남: 복부 초음파 검사를 670달러에서 490달러에 실시한다.

그리고 △종합검진 플러스 1(진료, 기본종합검진 + 위 내시경) ▶여: 자궁경부암 ▶남성: 전립선암 △종합검진 플러스 2(진료, 기본종합검진 플러스 1 + 위, 대장내시경) ▶여성: 유방초음파 ▶남성: 전립선 초음파 △ 프리미엄(진료, 종합검진 플러스 2 + 경동맥, 심장관상 동맥, 단 의사의 진단이 있을 경우에 한함)

이 병원 송현주 실장은 “평소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생활습관과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 후 “연령에 따라 나타나는 질병이 다르고 건강관리에도 차이가 있으므로 종합검진 시 연령에 맞는 검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종합검진 및 연령대별 건강검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 병원 웹사이트(www,sdwoor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소: 7825 Engineer Rd. Suite 101. SD

전화: (858)277-71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