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들의 건강하고 편리한 삶 지킴이

2019-01-18 (금)
작게 크게

▶ 살균제 필요없는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 ■코웨이

한인들의 건강하고 편리한 삶 지킴이
“코웨이가 더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일상 속 공기를 상쾌하는 만드는 공기청정기가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코웨이 공기청정기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공기 중 유해 바이러스와 초미세먼지 등을 제거해 실내 공기 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주는 것으로 한인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청정 기능과 초미세 항균가습으로 살균제가 필요없는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지향하고 있다. 여기에 사계절 복합청정기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의 탁월한 기능의 바탕에는 필터시스템이 자리하고 있다.

필터시스템에 따라 제품간 차별점이 드러난다.

먼저 AP-3008FH는 오일미스트 필터를 적용해 강력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대용량 필터 및 강력한 파워로 넓은 장소에 탁월하며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오리미스트 필터로 오일미스트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5단계 헤파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AP-1516D는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필요와 상황에 딱맞게 공기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더욱 강화된 탈취필터가 불쾌한 냄새로부터 실내 공기를 지켜준다.


기존 공기청정기에 비해 더욱 슬림해진 사이즈로 공간 효율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AP-1511FHE는 실내 오염도에 따라 오염도 램프 색상이 변해 실시간으로 오염도 확인 가능하다. 강력한 필터시스템으로 냄새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빠르게 제거한다. 6가지 스마트한 모드로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를 많은 한인들이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화: (213)386-303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