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환자의 마지막 여정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

2019-01-18 (금)
작게 크게

▶ 오렌지카운티 및 LA 동부 등 서비스

▶ ■ 에버그린 호스피스 케어

환자의 마지막 여정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
“환자분이 편안한 임종을 맞도록 도와드립니다”

본인이나 가족이 말기질환을 앓고 있다면 이를 헤쳐나가기는 쉽지 않다.

‘에버그린 호스피스 케어’는 소중한 생명의 불꽃이 다하는 자미작 순간까지 품위있는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환자 한분 한분의 마지막 여정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켜준다.


호스피는 말기 질환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환자와 그 가족의 특별한 필요를 돕는 헬스케어 및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호스피스는 인생의 고통을 경감시키고 정신적으로 평안한 임종을 맞도록 돕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영국의 ‘성 크리스토퍼 호스피스’가 효시로 알려져 있다.

‘에버그린 호스피스 케어’는 환자를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마음과 정성을 담아 환자들이 거주하고 계신 가정 혹은 요양병원으로 직접 찾아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전문 호스피스 기관이다. 무엇보다 헬스케어 기관 및 프로그램을 승인, 감독하는 The Joint Commission으로부터 인가를 받은 전문 기관이다.

환자와 가족을 위한 최고의 전문가를 보내드려 삶의 어려운 시간을 함께 해드린다. 서비스 지역은 오렌지카운티 전역과 LA 동부지역(로랜하이츠, 다이아몬드바 등), 토랜스, 가디나, 놀웍, 롱비치 등이다.

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약물 복용과 의료용 장비 관련 서비스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가능한 너싱케어 ▲의료 서비스 ▲감정 카운슬링 ▲영양 카운슬링 ▲종교 활동지원 ▲소셜 서비스 ▲사별 카운슬링 ▲신체적·언어적 테라피 등이 포함된다.

호스피스 비용은 대부분의 사설보험과 메디케어, 메디캘로 커버가 되며 다양한 페이먼트 플랜도 가능하다.

▲주소: 17215 Studebaker Rd., #100, Cerritos.

▲전화: (866)985-798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