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월 ‘발렌타인데이 특별 미팅’ 개최

2019-01-17 (목)
작게 크게

▶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 제공으로 솔로탈출

▶ 듀오 USA

2월 ‘발렌타인데이 특별 미팅’ 개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019년 발렌타인을 맞아 특별한 미팅을 개최한다. 2월7일(목) 총20명 (남,녀 각 10명)을 초대해 미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King’s Roost와 함께 양초를 만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요즘 새해 첫날부터 부모님이 올해는 짝을 찾아라, 빨리 결혼 하라는 성화 등 회원님들의 하소연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제니퍼 이 팀장은”직장하고 집하고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생활에서 인연을 찾기가 하늘에서 별 따기 이에요. 그렇다고 평생을 같이 살수 있는 사람을 아무나 만나는 것은 아닌 것 같고요, 이왕 결혼을 하려면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자발적으로 가입 하시는 경우가 50%로 점점 늘고 있으며 영어권 회원님들이 거의 60~70%에 육박한다”고 밝히며 “남자 여자 비율을 보면 지금은 남성분들이 55%정도 더 많으며 90년생 아래도 꽤 문의가 많다”고 전한다.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 초대 대상은 초혼으로 8090년생 대상이며 자연스럽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을 할거라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듀오측은 미혼 남녀가 새해 목표 중에 빠질 수 없는 인연 찾기를 위해 다양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2달에 한번씩 소규모 이벤트 (쿠킹, 골프, 바비큐, 와인테스팅 , 요가, 하이킹, 볼링)를 가질 계획이다.

특히 교포사회 자녀들이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밀 수 있도록 듀오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회원 풀시스템을 움직여 회원님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 더 많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22년간 성실하게 운영하며 믿음을 드리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문의 바란다.

주소: 3701 Wilshire Blvd. #1122 LA

문의: (213)383-2525(캐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