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운동화 세척, 이제 클린케이에 맡기세요!

2019-01-17 (목)
작게 크게

▶ 고수익 창출, 2월부터 시범운영 실시

▶ CleanK America

운동화 세척, 이제 클린케이에 맡기세요!
일상생활에서 운동화를 왜? 빨아 신어야 할까? 바로 당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다. 지금 여러분들이 착용하고 있는 운동화를 한 번 내려다 보면 답을 알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운동화를 구입하고 깨끗하게 청결을 유지하며 자주 빨아 신고 계시는 분들의 수가 생각 보다는 적다. 각 가정에서 운동화 세척이 시간적으로나 생각처럼 결코 쉽지는 않다.

누구나 운동화를 빨아 신으셔야 하는 이유를 알면서도 실제로는 거의 웬만하면 무심코 지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운동화에는 곰팡이균, 세균, 박테리아가 서식하기 참 좋은 곳이 신발안쪽이다.


이로 인해 사람들에 질병을 유발시키는 원인이 된다. 무좀을 시작으로 피부염까지 걸려서 심하면 생명까지 위협한다. 이병철 대표는”운동화 세탁하고 드라이하기 어려우시지요? 걱정 마세요! 이제 저희 클린케이 아메리카에서 코인 자동화 시스템 세탁기와 건조기를 미국 전 지역 코인라운드리에 공급합니다.

2월부터 LA지역에 코인세탁기, 드라이 셋업 오픈 시험한다”고 하며 “가격도 6컬레기준 코인세탁비용 3.50달러, 6컬레기준 드라이비용 3달러로 많은 분들이 운동화를 정기적으로 빨아 신는 문화를 정착해서 건강한 삶을 사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설명한다.

2월부터 LA카탈리나와 3가 5300 Central Ave. 에서 시범운영을 시작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코인자동화시스템, 운동화세탁, 건조시스템에 대해서 현재 많은 한인, 히스패닉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한 코인라운드리 사장님께서도 코인 운동화세탁기, 건조기를 렌탈 및 판매할 수 있으며, 한 세트에 시간당 13달러 매출이면 고수익 창출이 보장 될 것이다. 관심 있는 라운드리 사장님께서는 꼭 연락을 바란다. 이제 온 가족이 운동화 세탁, 드라이를 해서 건강한 생활을 즐기시면 좋겠다.

문의: (310)270-195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