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개별화된 치료, 이제 희망을 가지세요!”

2019-01-17 (목)
작게 크게

▶ 세계 최고 불임치료 전문센터 LA에 오픈

▶ RMA불임치료 센터

“개별화된 치료, 이제 희망을 가지세요!”
RMA불임치료 센터는 남가주에서는 낯 설은 이름이지만, 미국 주류사회, 특히 동부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다.

최첨단 의학연구 발표와 가장 높은 임신율과 출산율을 보이며 RMA는 지난 20년동안 불임치료 분야를 이끌어 왔다. 2년 전 스페인 IVI 클리닉과 합병 이후 명실공히 세계 최대의 불임 치료 클리닉으로 올라서면서 현재는 전 세계 13개국 70개 이상의 클리닉을 운영하며 2018년에는 새로이 LA와 San Francisco에 불임 치료 클리닉을 열었다.

토마스 김 박사 중심으로 개원한 LA 클리닉 (RMASoCal)은 절대적인 환자고객 지원, 증거 기반 의료관행, 최고 수준의 실험실 관리와 유지, 각 환자에 대한 개별화 된 치료 계획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한 주의, 의학 연구 및 훈련에 대한 지속적인 추구 등을 운영철학으로 운영하고 있다.


병원장인 토마스 김 박사 (Thomas Kim, MD, HCLD)는 미국 생식 내분비 학회 보드에서 인증 받은 불임치료 전문의사다. 미국 보건연구소(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서 전문의 수련을 마친 후 김 박사는 서해안(West Coast)에서 최초의 군인들을 위한 체외 수정 (IVF) 프로그램을 샌디에고 해군병원에서 1998년에 시작했다.

창립 이래 그곳에서는 수천 명의 현역 군인 가족의 꿈을 실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토마스 김 박사 “이번 남가주 RMA를 개원하면서 한인사회를 위해 다시 일할 수 있어 기쁘고, 최선을 다해 불임환자들의 고통을 덜어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의지를 보이며 “현대식 불임치료는 10년전 보다 크게 다르다.

실험실과학과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되면서, 특히 유전학 분야의 최신 정보를 의사가 잘 이해하고 활용해야 어려운 환자의 문제들을 풀어 나아 갈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제 RMA불임센터에서 모든 불임문제의 종합 진단과 치료를 한곳에서 편하게 한국말로 최고의 의사와 상담할 수 있게 도와 드린다.

주소: 11500 W. Olympic Blvd. # 150 LA

문의: (424) 293-884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