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관절통으로 고통받는 환자 대상 무료상담

2019-01-15 (화)
작게 크게

▶ HMO, EPO 및 PPO 취급, 편의 제공

▶ ■윌셔 척추 신경병원

관절통으로 고통받는 환자 대상 무료상담
높은 신뢰와 만족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윌셔 척추 신경병원’이 평소 습관과 자세 등으로 척추 및 관절통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무료상담을 실시한다.

윌셔 척추 신경병원은 높은 신뢰와 만족으로 환자들이 서로 추천하는 병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지중화 전문의의 친절하고 명확한 설명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개개인에 맞는 치료방법을 환자에게 제공해 환자들 사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평소 습관과 자세에 따른 편두통, 거북목, 허리, 어깨에 심한 통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윌셔 척추 신경병원의 주요 진료대상에 속하며, 관절 통증과 목, 허리디스크, 골반 좌골 신경통 및 저림 증상 또한 주요 진료과목에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부상과 자동차 사고관련 후유증, 청소년 자세교정 및 예방도 진료가 가능하다.

첫 무료상담을 받은 후 X-Ray, Kinesio Taping, 고주파 치료, 전기치료, 교정, 한방치료 등 환자의 증상과 상황에 맞춰 서양과 동양을 넘나드는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한다.

또한 앤썸 BC/BS, 애트나, 시그나, 니폰,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및 자동차 보험과 학생보험 등 HMO, EPO, 및 PPO 취급병원으로 보험과 관련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윌셔 척추 신경병원은 LA 한인타운 윌셔와 아드모어 코너 윌셔 메디칼 플라자 2층에 있다.

진료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한다. 전화를 통해 문의 및 진료 예약이 가능하다.

▲주소: 3545 Wilshire Blvd., #210, LA.

▲전화: (213)388-882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