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격은 최저, 진료 및 서비스는 최고

2019-01-15 (화)
작게 크게

▶ 특별 가격으로 프로모션 진행

▶ ■웰컴 치과그룹

가격은 최저, 진료 및 서비스는 최고
“다 비교하고 난 후에 오세요”

한군데에서 결정하지 말고 여러 치과를 가서 상담한 후 ‘웰컴 치과그룹’에 와서 상담을 받아도 늦지 않는다는 자신감은 대체 어디서 오는 것일까.

거기에는 웰컴 치과그룹은 최고만을 고집하는 우직함이 있다.


가격은 최저, 치과 진료에서도 최고, 환자 서비스도 최고 말이다. 웰컴치과그룹은 이 같은 3가지 최고를 ‘3B’라는 그들만의 가치이자 목표로 삼고 있다.

결국 가격이면 가격, 품질이면 품질, 실력이면 실력, 모두 자신이 있다는 뜻으로 이들의 자신감의 원천인 셈이다.

최고만을 고집하는 치과 웰컴 치과그룹이 특별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거품을 싹 걷은 가격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적당할 정도다. 비싼 치료비가 부담스러워 치료를 미뤄왔던 한인들에겐 그야말로 단비와 같은 소식이다.

초진 상담과 디지털 X-ray 검사는 무료다. 평소 600달러가 정상가격인 일반 크라운의 경우 399달러에, 미용크라운은 599달러로 정상 가격인 800달러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임플란트는 1,500달러에서 할인된 999달러에, 전체 잇몸 치료가 포함된 딥 클리닝은 600달러에서 무려 300달러가 할인된 299달러에 제공되고 있다.

여기에 디지털 X레이는 무료 검진이다. 웰컴 치과그룹은 로마린다 치대를 졸업한 의사들이 직접 진료를 하며 많은 약력과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경험많은 치과 천문의들로 구성돼 있다.

보험이 없는 한인 환자 뿐 아니라 PPO보험, 메디칼, 메디케어 파트B(PPO) 소지자들도 언제든지 환영이다. 그래도 치과 진료비가 부담이 될 경우에는 1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어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주소: 2500 W. 8th St., #106, LA. (LA 한인타운 오피스)

▲전화: (213)381-282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