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풍부한 경험과 최고 실력의 전문의, 폴 김 방사선 암 치료센터 PRO

2018-12-18 (화)
작게 크게

▶ 남가주 유일 최신 4D 기계 보유

풍부한 경험과 최고 실력의 전문의, 폴 김 방사선 암 치료센터 PRO
‘폴 김 방사선 암 치료센터 PRO’(Precision Radiation Oncology: 원장 폴 김)는 풍부한 경험과 최고의 실력으로 최첨단 기계와 신기술로 최상의 치료를 하고 있다.

암치료기계 제작사로 유명한 Varian사가 가장 최근에 발명한 True Beam Linear Accelerator를 사용한다.

이 기계는 정확한 양과 속도로 고성능 전자파를 목표하는 암세포에 투여한다. 폴 김 방사선 암치료센터는 남가주에서 유일한 최신식 4D 기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체조직에 부작용이 적고 실시간으로 암 상태를 관찰할 수 있어서 정확한 양의 방사선 물질을 정확한 암 부위에만 직접 투여하여 정상조직에는 부작용 없이 치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 폴 김 원장은 Space Oar Gel 치료법을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 치료법은 방사선 치료 시 정상 신체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특수물질을 암세포 주위에 삽입하는 방법이다. 항암치료 후에 생길 수 있는 장단기간의 부작용을 줄이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김 원장은 미국에서 처음으로 이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암 전문의이고, 또한 남가주에서 가장 많이 이 치료법을 사용 중이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인정한 최신 면역치료법과 방사선 물질이 포함된 특수약품을 사용한 치료법을 사용 중이다. 방사선 암 치료법은 모든 종류의 암을 치료할 수 있다.

김 원장은 미국 최고의 방사선 암 수련의 프로그램을 수료했고 스탠포드대학 졸업 후 뉴욕 소재 Memorial Sloan Kettering 병원, 하버드의대 병원, 시애틀 전립선 암 연구소 등에서 방사선 암 치료분야에서 세계적 권의를 가진 전문의들의 지도와 훈련을 받았다.

▲주소: 2895 Edinger Ave., Tustin.

▲전화: (949)381-5800

▲웹사이트: www.PaulKimMD.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