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토랜스에 남가주 네번째 매장 오픈

2018-12-14 (금)
작게 크게

▶ 바닥재·캐비닛·카운터탑 등 다양한 건축자재 취급

▶ ■아이맥스 익스체인지

토랜스에 남가주 네번째 매장 오픈
부엌 캐비닛, 마루 등 건축자재 생산 및 도매업체 ‘아이맥스 익스체인지’(이하 아이맥스)가 몬테벨로, 애나하임, LA 한인타운에 이어 토랜스 지역에 남가주 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아이맥스는 친환경 방수기능을 지닌 강화마루를 주력으로 바닥재, 캐비닛, 카운터탑, LED 조명 등 다양한 건축자재를 취급한다.

친환경 방수 강화마루는 표면과 보드의 강도, 방부제 수치, 이음부분 방수처리 등 소비자가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뿐만 아니라 대량 생산과 자체 통관시스템으로 원가를 낮춰 같은 품질의 자재 판매가보다 30% 이상 가격을 낮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외관과 견고함을 자랑하며, 조립이 쉽고 편리하고,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케임브릿지 캐비닛과 카운터탑, LED 조명기기, 싱크, 수도꼭지 등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신축콘도나 주택 디자이너들이 지속적으로 아이맥스 제품들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 또한 아이맥스 제품들의 고급스러운 외관과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에서 비롯된다.

특히 신제품인 한국산 스테인리스 부엌 싱크는 방음패드 부착으로 설거지 소음을 줄이고 납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감히 세계 최고의 품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현재 한국산 스테인리스 부엌싱크는 출시기념으로 중국산 싱크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금 가까운 아이맥스 매장을 방문하면 한국어로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소: 1730 Sepulveda Blvd. Unit 12, Torrance. (토랜스 매장)

▲전화: (310)742-7177

▲웹사이트: www.imaxxexchang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