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의 호텔·최고의 식사, 전문가이드 동행

2018-12-14 (금)
작게 크게

▶ 하와이·칸쿤·파리·이탈리아 등 환상의 여행 준비

▶ ■ 삼호관광

최고의 호텔·최고의 식사, 전문가이드 동행
삼호관광이 크리스마스 연휴와 신년으로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유럽, 멕시코 칸쿤, 하와이 등지로 떠나는 특별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항공과 고급호텔을 단체로 예약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일정을 제공하며, 전문가이드 및 업그레이드된 식사를 제공하는 삼호관광만의 여행상품을 통해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다.

우선 삼호관광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하와이와 칸쿤으로 떠나는 4박5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최고의 리조트에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두 상품 모두 6자리밖에 남지 않아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출발하는 파리 일주(5박6일)와 이탈리아(6박7일) 여행상품은 여행객들에게 낭만을 제공한다.


LA-파리 간 경유지 없이 논스톱으로 이동하는 파리 일주 여행상품은 루브르 박물관 등 프랑스가 자랑하는 명소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이탈리아 상품은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인 베로나 최고급 호텔 숙박과 최고급 해산물요리를 맛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파리의 경우 12자리, 이탈리아 상품은 8자리가 각각 남아있지만 언제 마감될지 모르니 서둘러 예약해야 한다.

또한 삼호관광은 2019년 황금돼지 ‘기해년’을 앞두고 12월31일 출발, 영엄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그랜드캐년 및 애리조나 세도나에서 해돋이를 보며 2019년을 맞이하고, 라스베가스에서 새해를 보내는 아주 특별한 신년맞이 상품을 선보였다.

신년맞이 특별상품인 만큼 선착순으로 고객을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모뉴멘트 밸리와 앤텔로프 캐년, 파웰 호수 유람선 관광 등으로 구성된 2박3일과 3박4일 버스투어는 오는 21일, 24일, 28일 각각 출발하며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 레드우드,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등과 리노, 맘모스 스키 여행상품 등 연말시즌에 적합한 다양한 버스투어가 마련되어 있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427-5500

▲웹사이트: www.samhotou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