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다시는 오지 않을 ‘핫 세일 이벤트’

2018-12-13 (목)
작게 크게

▶ 12월 한 달간 ‘뜨겁고 알찬 공짜선물’ 대행진

▶ ■ 헬스코리아

다시는 오지 않을 ‘핫 세일 이벤트’
한 해의 끝자락을 생각하면 미움보다는 소중한 인연을 만든 감사의 기억들이 훨씬 더 많다.

그런 고마운 분에게 따듯한 마음을 담은 품격 있고 실용적인 선물을 한다면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오래 기억될 것이다. 헬스코리아 12월 Only Event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는 그런 공짜제품들로 구색 맞추기 이벤트가 아니라 고객 만족도 1위, 뜨겁고 알찬 무료 선물만 모았다.

우선 마사지체어 이벤트로 3종류(파나소닉 J7,파나소닉 73, Brio)중 하나만 사셔도 2200달러 상당의 마사지 체어 Sol을 하나 더 드리고, Sol만 구입시 두 번째는 반값이다. 48개월 무이자 할부 고객께도 동일 혜택을 드리며 타운 내 최저 가격을 보장해 드린다.

이번 핫세일 이벤트로 가정에 한대, 사무실에 한대 아이들 방에 한대, 혼수 용품으로 한대 더 장만하실 수 있다. 그리고 두 제품의 배송지가 다를 경우 두 군데 다 무료 배송해 드린다. 또한 헬스코리아 사상 최초 2+1 이벤트로는 휴플러스 어깨 마사지기(유선/무선/유무선 겸용) 동일제품 2개 구매 시 같은 제품 하나를 더 드린다.


특히 알차고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이벤트로 천호식품 녹용홍삼 1박스 구입시 울금 한 팩, 수면 잠옷 한 벌이 공짜, 2박스 구입시 울금 한팩, 수면 잠옷 한 벌, 천진단(250달러) 무료 증정, 3박스 구입시 울금 한 팩, 수면 잠옷 한 벌, 천진단, 휴플러스 유선 어깨 마사지기를 드리고 4박스 구입시에는 울금 한 팩, 수면 잠옷 한 벌, 셀피움 4종 줄기세포 화장품(650달러), 엘릭토 무선 욕실/마루바닥 청소기를 공짜로 드린다.

그 외 녹용홍삼을 제외한 천호식품 제품을 100달러이상 구입하면 진도산 100% 울금파우더 한 팩(강황가루)을 드리고450달러 이상은 휴플러스 유선 어깨 마사지기, 750달러 이상은 휴플러스 무선 어깨 마사지기, 900달러 이상은 헬스코리아 독점판매 엘릭토 욕실/마루바닥 무선 청소기를 아낌없이 드린다.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이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이다.

문의: (213)385-1005

웹사이트: www.ohhealthkore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