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최고의 보양식 오리고기 맛보세요”

2018-12-11 (화)
작게 크게

▶ 18년 전통, 음식과 서비스 모두 ‘짱’

▶ ■설악산

18년 전통의 오리요리 전문점 ‘설악산’이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최상급 오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몸속 각종 중금속과 노폐물을 해독시켜준다는 오리를 구워먹는 고소한 오리로스구이와 들깨와 깻잎을 포함한 다양한 약재로 푹 끓여낸 최고의 보양식 오리탕으로 고객들에게 건강을 선사한다.

최고의 스태미나 식품으로 손꼽히는 오리는 불포화지방이 풍부해 돼지고기의 2배, 닭고기의 5배에 달하는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춰주고 각종 중금속을 배출해 준다. 특히 비타민 C와 비타민 B1,비타민 B2의 함량이 높아 집중력과 지구력의 저하를 막는 한편 몸의 산성화를 막아주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건강음식이다.


동의보감’·‘본초강목’ 등 옛 한의서에도 오리고기가 고혈압·중풍·신경통·동맥경화 등 순환기 질환에 특효가 있고, 비만증·허약체질·병후 회복·음주 전후·정력증강·위장 질환에 효험이 있으며, 몸안의 해독작용과 혈액순환을 도와 성인병에 특히 좋은 것으로 나타나 있다.

오리고기전문점 설악산이 선보이는 ‘설악산 모듬 콤비네이션’은 오리고기, 오리탕, 생등심, 생갈비, 로스구이,차돌배기, 삼겹살, 된장찌개를 포함하고 소주 한 병과 함께 맛깔스런 반찬과 볶음밥을 제공한다.

‘설악 황태구이’ 도 입맛을 돋운다. 겨우내 얼고 녹기를 반복한 최상품의 황태를 설악산만의 특별한 양념으로 맛있게 구워냈다. 런치스페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설악산 황태구이, 불고기, 돼지불고기,치킨 테리야끼 등 저렴하고 푸짐한 가격에 점심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별 5개’ 후기도 넘쳐난다.

▲주소: 12140 Beach Blvd., Stanton.

▲전화: (714)799-79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