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좋은 안경 싸게 파는 업소로 유명

2018-12-11 (화)
작게 크게

▶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세일 진행

▶ ■올림픽안경

좋은 안경 싸게 파는 업소로 유명
LA 한인타운에서 좋은 안경을 싸게 파는 곳으로 소문난 ‘올림픽안경’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가격에 전 제품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올림픽안경이 스페셜 가격을 적용하는 제품은 ‘디지털 변색 다촛점 렌즈’다. 여느 안경점에서도 볼 수 있는 다촛점 렌즈와는 달리 기존 다촛점 렌즈의 약점을 개선하고 트랜지션(변색)기능까지 추가해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트랜지션이란 실내에 있을 때는 일반 안경으로 사용하다가 야외에 노출될 경우 색이 변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디지털 변색 다촛점 렌즈는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쳤다는 것이 특징이다. 안경과 다촛점 렌즈로 근시, 원시를 가진 사람이 안경 하나만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림픽안경은 특수 편광렌즈도 입하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요즘 한창 인기를 얻은 제품은 특수 편광렌즈 선글래스다. 본인 도수안경 부착식 선글래스로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특수 제작된 편광렌즈 선글래스안에 본인 눈에 맞는 도수안경을 부착하도록 돼 있다. 운전이나 골프, 낚시, 등산 등 각종 스포츠를 하며 사용하기에 좋다. 눈수술후 시력보호 기능도 뛰어나다.

또한, 블루투스 선글래스는 편광렌즈 선글래스에 블루투스를 내장해 운동중 전화통화나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눈부심을 차단하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도 올림픽안경에는 다채로운 제품들이 세일중이다. 한국 고급안경테와 렌즈는 60달러부터 제공하고 있다.

한인타운 올림픽과 듀이(Dewey) 코너, 흰색 안경이 앙증맞게 그려진 상호를 찾으면 된다.

‘좋은 안경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진 올림픽안경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정상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업한다.

▲주소: 2837 W. Olympic Blvd., LA.

▲전화: (213)599-706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