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좋은 친구 되는 공간, 북 콘서트 전시회

2018-11-29 (목)
작게 크게

▶ 24일 모닥불 북카페

좋은 친구 되는 공간, 북 콘서트 전시회

책을 읽고 나눔을 통해 치유와 회복을 얻는 모닥불 북카페 회원들이 전시회를 갖는다.

“책 나눔은 치유와 회복을 선물로 줍니다”

모닥불 북카페(대표 폴라 송)가 오는 24일부터 12월8일까지 3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3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모닥불 북 콘서트는 책을 읽고 독서감상문을 다양하게 표현하는 전시회로 북카페 회원들이 글과 시, 수채화, 삽화, 모자이크, 콜라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폴라 송 대표는 “좋은 책을 베스트 프렌드라고 한다. 모닥불 북카페에서 올해로 책을 읽고 매주 만나 삶을 나눈 지 2년째 되다 보니 책 속의 인물을 통해 자신을 들여다보고 서로 서로 베스트 프렌드가 되었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자녀들을 학교에 보내고 모이는 어머니 모임이 있고 매주 토요일에는 직장 여성들이 모임을 갖고 있다.

폴라 송 대표는 “한 달에 한 권 정도 책을 읽다 보니 올해 8권의 책을 심독하게 되었다. 10권의 책을 혼자 읽는 것보다 한권의 책을 읽고 10명과 나누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한다. 전시회에 오셔서 독서의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닥불 북카페 전시회 장소는 6052 Homewood Ave., Buena Park CA 90621 문의 (949)878-137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