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 보청기, 대 잇는 청각 전문의, 최고제품 제공

2018-10-19 (금)
작게 크게

▶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 추천, 만족 보장

삼부자가 청력 전문의라면 그 전문성은 이미 경지를 넘었다고 할만하다.

아버지 신준근 원장과 두 아들 제임스와 존 뿐 아니라 부인 린 신씨까지 일가족이 보청기 사업의 외길을 함께 걷고 있다.

신 원장은 1978년 이민 초기,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 UCLA에서 열리는 미래직업 소개 세미나에 참석했었고, 그 세미나에서 노인 관련 사업에 대해 들었다.


그 후 고민 끝에 보청기 사업을 하기로 하고, 칼스테이트 롱비치에 등록해 어린 학생들과 함께 관련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1987년 의료용 보청기 제조 및 판매 라이센스를 획득하고 지금의 자리에 ‘신 보청기’ 본점을 내게 된다.

본점은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있으며 1994년 둘째 아들이 합류하며 가든그로브 지점을 내기에 이른다. 부창부수라 했던가, 부인 린 씨도 미국 최대 보청기 전문회사인 지멘스에 입사해 수퍼바이저까지 진급했던, 보청기 판매와 수리 경력자다.

신 보청기에서는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권해드린다. 보청기를 맞추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이비인후과에서 검사를 받고 보청기 구입을 위해 보청기 매장을 찾게 되지만, 청각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보청기 매장에서라면 한 번에 검사와 맞춤구입이 가능하다. 청력 검사와 보청기 구입, 장착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새 보청기를 장착한 후에도 6개월 마다 바뀐 환경에 맞게 재조정할 필요가 있다.

현재 신 보청기에서 취급하는 보청기들은 대부분 품질이 탁월한 디지털 보청기다. 디지털 보청기는 컴퓨터로 조정하기 때문에 미세한 음파까지 감지해 낼 수 있고, 주변 잡음과 웅웅거리는 기계음은 차단하여 최적의 청력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주소:2727 W. Olympic Blvd, #308, LA.(LA)
▲전화:(213)385-6000(LA), (714)534-5678(가든그로브)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