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코 유니언 건강 박람회 오세요”

2018-03-22 (목)
작게 크게

▶ 김우섭 척추신경의, 내달 7일 척추건강관리 세미나

“피코 유니언 건강 박람회 오세요”

김우섭(가운데) 척추신경의가 히스패닉 커뮤니티 봉사가 끝난 후 함께 했다.

김우섭 척추신경의가 제4회 피코 유니온 커뮤니티 건강 박람회에서 의료봉사활동에 나선다.

오는 4월7일(토) 오전 9~12시 한인타운 인근 피코 유니언에 위치한 매그놀리아 애비뉴 초등학교(1626 Orchard Ave.)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가주상원 미겔 산티아고와 길세디요 시의원 등이 참가할 예정으로 건강, 법률, 교육, 주거, 직장 서비스와 유용한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우섭 척추신경의는 한인 사회뿐 아니라 LA 전 지역에서 척추세미나 봉사활동을 펴고 있다. 2014년부터 LA교육구 초등학교 건강박람회의 담당 척추신경의로 활동하며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더 칠드런 인스티튜트’(The Children Institute, Inc.) 주최 얼리 헤드 스타트 프로그램에서 출산여성을 위한 척추건강세미나 강의를 했다. 또 새생명비전교회 주최 라하임 출산교실에서 임산부와 신생아를 위한 척추건강관리 강의를 하고 있으며 유치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척추자세와 운동치료 세미나를 실시했다.


청소년기 아르헨티나에 거주해 스패니시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김우섭 척추신경의는 히스패닉 커뮤니티와 한인사회를 연결하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멕시코, 온드라스 등 중남미에서 기독교 선교사역을 하면서 척추교정을 통한 건강 관리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 할리웃 스타들과 운동선수들이 정기적으로 척추교정을 받고 있다.

일반인 대상 척추교정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진료 예약은 온라인 www.UnlimitedChiropracticLosAngeles.com으로 가능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