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마지막 10%는 노력·정성·경험으로 완성

2018-02-13 (화)
작게 크게

▶ 편안한 세상을 만드는 안경

▶ ■ 금강안경

모든 직원들이 주인의식으로 똘똘 뭉친 금강안경에서 친절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자. ‘금강안경’은 시력검사와 정확한 안경조제, 안경의 선택과 저렴한 가격, 확실한 사후 보장이 되는 안경점이다.

시력검사는 정성과 최선을 다하는 책임감 있는 의사의 검사가 필요하다. 금강안경에 오면 안경과 콘텍트렌즈를 위한 처방 뿐 아니라 시력검사를 통해 전신 건강상태 관련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안구돌출, 갑상선 질환, 안검하수, 근무력증, 안구진탕, 뇌손상, 익상편, 망막박리, 맥락막, 망막의 종양, 당뇨 등 시력검사를 통해 확인할 수 건강체크 항목은 생각보다 다양하다.

특히, 백내장, 녹내장, 비문증, 어린이의 경우 안검내반, 안검외반은 눈 건강의 가장 대표적인 예다. 속눈썹 방향으로 인해 어린이들이 눈을 자주 비비고 눈물이 나고 눈꼽이 끼는 안검내반은 자칫 방치했다가 어린이 시력저하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시력 검사는 이상이 없는 경우에도 일년에 한 번 정도 안압검사와 백내장 검사를 하기 권한다. 일반적으로 혈압에는 관심이 높지만 안압에는 무심한데, 실은 안압이 혈압 못지않게 무서운 눈 질병이다.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통해 안경을 필요한 경우 단 1mm의 오차도 용납지 않겠다는 정신으로 고객의 안경에 최선을 다한다. 세계 안과학회의 허용오차는 3밀리미터 내지 3도지만 안경의 정확도는 고객들의 생활의 불편과 관련되기 때문이다.

모든 광학기기가 첨단으로 발달된 지금, 90%는 기계가 처리하지만 나머지 10%는 사람이 좌우한다. 그 10%는 경험과 노력과 정성으로 완성되는 영역이다. 처방이 정확하더라도 조제가 잘못되면 고객은 편안한 안경을 쓸 수 없다. ‘금강안경’은 완성품에 대해서도 철저한 검사와 확인을 거친다고 한다.

매장에는 저가제품부터 최고급 브랜드까지 멋과 실용을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수많은 안경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도수 안경을 맞출 경우, 도수에 따라 얼굴 모양, 크기, 동공간 중심 거리 등에 따라 철저한 프로정신으로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맞고 잘 어울리는 것으로 권해드린다. 자외선이 강한 캘리포니아를 즐기기 위해서는 선글라스도 필수 아이템이다. 최신 유행 선글라스가 항상 준비되어 있다. LA와 가든그로브 두 곳에서 영업 중이다.

▲주소:833 S. Western Ave. #2, LA.(LA점)

▲전화: (213)384-1001

▲주소: 8901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가든그로브점)

▲전화: (714)530-10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