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 뷰티는 밸런타인스 데이 선물로 인기를 끄는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밸런타인스 데이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로맨틱한 선물을 착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밸런타인스 데이 기념 선물을 준비하는 한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한인타운 올림픽과 크렌셔 인근에 위치한 ‘S&S 뷰티’가 밸런타인스 데이 기념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S 뷰티의 줄리 황 대표는 친구나 연인, 혹은 가족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향수, 지갑, 가방 등을 적게는 40%, 많게는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향수 중 가장 있기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마크 제이콥스의 경우 50% 이상 할인해 100ml 용량의 향수는 50달러, 백화점 가격 130달러인 에르메스 수르닐 향수의 경우 30% 정도 할인된 90달러, 시슬리 향수는 40%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황 대표는 “한국에서 요즘 페로몬 향수가 유행하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아프리모 회사의 페로몬 향수를 미주지역에서 유일하게 판매하고 있다”며 “50ml 제품을 58달러에 판매하며 이는 밸런타인스 데이 선물로 인기 만점”이라고 설명했다.
황 대표는 이어 “향수 이외에도 지갑과 가방이 밸런타인스 데이 선물로 인기가 있다”며 “유명 브랜드인 토리버치 지갑과 가방을 손님들이 자주 찾는 편”이라고 전했다.
S&S 뷰티는 정품 토리버치 지갑과 가방을 일괄적으로 40%의 특별 할인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75달러에서 135달러라는 저렴한 금액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S 뷰티는 넓고 편리한 주차장이 있으며, 신속한 신상 입고와 경쟁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주소: 1032 Crenshew Blvd, #F, LA.
▲전화: (323)937-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