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K-뷰티’ 화제

2018-01-19 (금)
작게 크게

▶ ‘에이지-리버싱 올인원 컨센트레이트’

▶ ■벤 스킨케어(VENN Skincare)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K-뷰티’ 화제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VENN Skincare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효과적이면서도 실용적이고 간편한 스킨케어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기존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피부타입에 따라, 혹은 원하는 기능에 따라 많은 종류의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한국에 자체 R&D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는 VENN Skincare는 20년 경력의 연구진의 독자적 과학기술인 Concentric Technology™를 이용하여 자연유래의 난용성 원료들을 수용화시키고 또 그 원료들의 기능을 다중 층 전달체를 통하여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그 결과 단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안티에이징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지난해 11월 런칭한 VENN Skincare의 ‘에이지-리버싱 올인원 컨센트레이트’는 단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대체해 주며,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와 간편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 제품은 24시간 보습, 주름개선, 피부탄력과 밀도 개선, 피부 밝기와 톤 개선,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 등의 도움을 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의 임상시험 기관에서 검증을 받았다.

특히 45가지 프리미엄 원료로 개발된 VENN Skincare의 제품은 파라벤, 향, 실리콘, 프탈레이트, 미네랄오일, 황산염, 색소 등의 물질들이 첨가 되지 않은 무독성 ‘clean’ 화장품이다.

VENN Skincare의 창업자인 오진우 CEO는 예일대학과 듀크 로스쿨을 졸업한 금융 전담 변호사로서 한국의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컨설턴트로 활약한 후, 화장품 회사를 설립했다.

현재 이 제품은 임상시험 기관에서 검증된 뛰어난 복합적 기능으로 미국 내 각종 언론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 CEW 뷰티 인사이더, FOX TV 와 ABC 방송국 뉴스에 소개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vennskincare.com

▲이메일: care@vennskinca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