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품질 약재로 건강 확실히 챙기세요”

2018-01-18 (목) 박수정 기자
작게 크게

▶ 한국산 제품 다량 보유, 정확한 진단도

▶ ■ 제일녹용건재상사

“고품질 약재로 건강 확실히 챙기세요”

‘제일녹용건재상사’의 소병무 대표는 가족이 먹는 약이라는 생각으로 정성껏 약재를 제조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품질 약재로 건강 확실히 챙기세요”

“깨끗하고 품질 좋은 약재만 취급합니다”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독감이 유행하는 지금같은 시기에 집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원한다면 간단한 약차부터 보약까지 없는게 없는 ‘제일녹용건재상사’(대표 소병무)를 추천한다. 제일녹용건재상사는 세계 각국으로부터 좋은 약재를 수입, 소병무 대표가 직접 정제 과정까지 꼼꼼히 체크하면서 약재를 만들어 믿고 복용할 수 있다.


수많은 약재를 수입하지만 특히 한국산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미국에서도 한국 못지않게 다양한 약재들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한의사까지 상주하고 있어 필요할 경우 약재를 직접 조제해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약재를 구입할 수 있다.

가격보다 품질, 그리고 깨끗한 약재만 제공하겠다는 소 대표의 비즈니스 마인드 덕분에 고객들에게 ‘믿고 복용할 수 있는 업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 비결이라 말할 수 있다.

1990년 오픈, 올해로 28년차를 맞은 제일녹용건재상사는 500여 가지가 넘는 고품질 약재들보유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약재를 고객에게 판매하며 도·소매로 모두 제공된다. 개인 고객부터 한의원까지 납품하는데 이 업체와 거래하는 한의사들이 인정할 정도로 좋은 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한방약재의 자연적 치유법이 인기를 끌자 약차 종류가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는데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드릴 약재를 구입하러 오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고 소 대표는 설명했다.

요즘 가장 많이 판매되는 약재는 녹용, 홍삼, 인삼, 개인 체질에 맞게 제조된 보약 등이며 약차 종류도 인기가 높은데 구기자, 오미자, 결명자, 쌍화탕 등이 인기다.

이 업소의 대표적인 약재인 녹용의 경우, 캐나다, 뉴질랜드, 알래스카 등 청정지역에서 생산되어 검증받은 물건을 들여오고 있어 보약으로 섭취했을 때 그 효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판매되는 녹용을 섭취해 본 고객들은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품질과 효과는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에 독감에 걸려 업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직접 제조한 쌍화탕의 판매율이 높다.

또한 약재를 복용하기 쉽게 탕약을 비롯해 분말, 환약 등으로도 판매되며 한방 ‘뜸’도 손수 제작한다.

제일녹용건재상사는 타주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데 전화로 직접 상주하는 한의사와 상담하거나 원하는 약재를 주문하면 배송도 해준다.

소 대표는 “약재를 구입하시고 드셔보신 고객들이 확실한 효과를 보고 다시 찾아주실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며 “내 가족이 먹는 약이라는 생각으로 심혈을 기울여 제조하고 고객을 대한다”고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고품질의 약재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제일녹용건재상사의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주소: 2852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0-4499

<박수정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