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선사합니다”

2018-01-18 (목) 박수정 기자
작게 크게

▶ 섬세한 손 테크닉 영구화장, 고객 만족도 높아

▶ ■신수옥 스킨케어·영구화장 클리닉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선사합니다”

영구화장의 대가 ‘신수옥 스킨케어·영구화장 클리닉’의 신수옥 대표는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로 고객에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선사합니다”

“자연스러운 민낯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드려요”

모든 여성의 공통적인 바람은 아름다워지는 것이다.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영구화장 업소를 찾고 있다면 ‘신수옥 스킨케어·영구화장 클리닉’(대표 신수옥·이하 신수옥 클리닉)을 찾아가보자.


한인타운 윌셔가에 위치한 신수옥 클리닉은 성형을 하지 않고도 자신만의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영구화장과 점, 사마귀, 쥐젖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마법의 공간’이라고 소문이 났다.

신수옥 클리닉이 유명해진 가장 큰 이유는 40여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업소라는 점이다. 섬세한 손 테크닉이 중요시되는 영구화장의 경우,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신수옥 대표만의 노하우로 고객의 얼굴에 맞게 시술,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영구화장 시술은 크게 눈썹, 아이라인, 입술로 나뉜다. 입체감을 살려주는 ‘3D 눈썹 시술’은 눈썹 한올 한올을 직접 심은 것처럼 섬세하게 터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눈썹을 완성해 준다. 뿐만 아니라 눈썹의 흐린 부분을 채우는 동시에 얼굴형과 눈썹 각, 얼굴전체 분위기, 머리 색깔 등을 고려해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라인 시술’의 경우도 눈동자 및 눈 모양에 따라 균형 있고 자연스럽게 시술,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입술 시술’은 라인을 잡아주는 것과 전체적으로 생기 있는 입술로 변화시켜주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구화장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자신감’과 ‘편리함’이다. 흐릿한 인상으로 고민하는 사람의콤플렉스를 한방에 해결해 줘 자신감을 회복시켜 준다는 점과 아침 출근길 시간에 쫓기는 여성 직장인들의 메이컵 시간이 단축돼 편리하다는 점이다.

또한 모든 시술은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친 연방식품의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1회용’ 재표를 사용해 안전성을 자랑한다.

가격도 합리적인데 3D 영구 눈썹은 200달러, 아이라인은 400달러, 입술라인은 200달러, 입술 전체는 400달러에 각각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신수옥 클리닉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자리잡은 이유는 신 대표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 때문이다. 한국에서 초대 ‘피부미용협회’이사직까지 역임했을 만큼 오랜 기간 숙련된 노하우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고객마다 어울리는 컬러로 자연스러움을 선사하기 위해 ‘컬러 테라피’(Color Therapy)를 비롯해 얼굴형과 고객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방법을 연구 및 공부해 왔으며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등 각고의 노력의 신 대표만의 노하우를 완성했다고 할 수 있다.

신 대표는 “고객들이 시술을 받고 난 후 한층 더 예뻐진 모습으로 만족해할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며 “정직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신감을 선사한다는 마음으로 힘 다하는 날까지 비즈니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수옥 클리닉의 영업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소: 3544 W. Olympic Blvd, #211, LA.

▲문의: (213)820-3459

<박수정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