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학생의 미래를 설계하고 성공으로 이끈다

2018-01-16 (화)
작게 크게

▶ 교육전문가 ‘닥터 양’(Dr. Yang)이 완성

▶ ■유에스 에듀콘

학생의 미래를 설계하고 성공으로 이끈다
“명문대 합격, 자신 있습니다”

2017년에도 아이비리그와 명문대에 많은 학생들을 보낸 닥터 양의 ‘유에스 에듀콘’이 자녀 교육의 성공을 안내한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USC에서 박사를 취득한 양민 박사는 한국일보 H매거진의 교육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 수양 원장은 이화여대와 UCLA를 나온 헤드 컨설턴트다.


유에스 에듀콘은 명문대 진학을 향한 장기 교육 컨설팅(2년 이상), 중단기 대입 컨설팅(2년 이하), 대입 Extra-Curricular Activities 지도, Olympiad 경시대회 준비/리더십 지도/봉사활동, 각종시험준비(SAT/ACT/ISSE/AP/subject/AMC), 영재 프로그램 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닥터 양은 “30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는 오직 6~12학년 학생들의 꿈을 이루고, 학부모들의 근심을 덜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며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귀한 만남이 되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유에스 에듀콘은 거의 모든 종류의 성향과 조건, 강점과 약점을 가진 학생들을 도와준 경험으로 매년 아이비리그와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명문 보딩과 명문 사립 등 우수 학생들도 도와주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도 최고 명문으로 안내한다.

출신 고교는 물론, 학부모와 학생 자신도 성과에 놀랄 정도로 장학금을 최대한 받으면서 명문 대학에 합격하도록 돕는다. 숨겨진 재능과 장점을 극대화해 명문대로 하여금 학생을 뽑아야 할 이유를 찾도록 해준다.

▲주소: 3255 Wilshire Blvd., #1705, LA.

▲전화: (213)738-0744

▲웹사이트: www.useduconsulting.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