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틀어진 몸, 디스크 확실히 해결”

2018-01-16 (화)
작게 크게

▶ 최첨단 측정장비 ‘EX BODY’자랑

▶ ■ 원 한의원

“비틀어진 몸, 디스크 확실히 해결”
“체형 불균형을 확실하게 개선해 드립니다”

현대인들은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목·허리·골반 등의 질환이 늘고 있다.

특히 요즘 젊은 학생들은 잘못된 식습관 및 과다한 스마트폰 사용, 장시간 컴퓨터 사용 등으로 인한 각종 통증을 안고 생활한다.


몸이 비틀어졌거나 디스크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수술없이 교정 및 치료가 가능한 ‘원 한의원’(원장 박찬서)을 찾아가보자.

큰 얼굴, 안면비대칭, 성장고민, 몸과 얼굴의 붓기, 목 및 허리 디스크, 어깨통증, 오십견 등 모든 것이 근골격의 불균형이 원인인데 원 한의원의 특허인 ‘MAMTL 요법’(USPTO 패턴트 특허요법 15813007)으로 해결할 수 있다.

체형 불균형은 각종 질병의 원인으로 피로와 노화를 가속화시키고 비만, 통증, 혈액순환 문제, 목·허리 디스크, 어깨통증 등의 문제는 장기적으로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원 한의원에 따르면 질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올바른 인대와 근육 조절로 치료를 통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대표적인 치료법은 안면비대칭/안면축소 수기 성형인데 안면비대칭은 인상이 세 보이거나 얼굴이 커지고 비정상적인 주름으로 노화를 촉진한다.

안면비대칭/안면축소 수기성형은 뼈와 근육등의 틀을 개선하여 순환을 돕는 치료이다.

특히 원 한의원은 지난해 4월부터 한국 대학병원 등에서 사용 중인 최첨단 측정장비 ‘EX BODY’로 전신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한 EX BODY 체형검사 후 체형변형 부위별 결과 리포트가 나오는데 이를 토대로 체형교정 치료를 진행한다.

경추 균형치료는 3회에 450달러, 골반 균형치료의 경우는 3회에 750달러이다. 또한 치료를 받는 환자를 대상으로 EX BODY 첫 사용은 무료이며 일반 고객의 경우에도 120달러로 본인의 체형변형을 부위별로 확인할 수 있다.

원 한의원 진료시간은 월·화·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수·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목요일은 부에나팍 지점에서 진료를 실시한다. 일요일은 휴무다.

▲주소: 3053 W. Olympic Blvd., #311, LA.

▲전화: (213)384-458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