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한인타운 ‘프리미엄 피트니스’의 최강자

2018-01-12 (금)
작게 크게

▶ 2018년 고객들에 새해 초특급 혜택 제공

▶ ■윌핏 스포츠 클럼

“무술년 새해를 맞아 건강 확실하게 챙기세요”

한인들의 건강을 책임져온 ‘윌핏 스포츠 클럽’은 윌셔와 놀만디에서 2012년부터 굳건하게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다.

한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파격적인 새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첫 번째는 ‘Sand Canyon Golf Club 라운딩권’ 무료선물이다.


1년 이상 신규 가입으로 전체 결제를 마치면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고 골프를 즐기지 않으면 가족이나 친구를 위한 멤버십도 가능해 한명의 회비로 두 명이 윌핏 회원이 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은 퍼스널 트레이닝 특가다. 유명 전문 트레이너가 관리해주는 맞춤형 프로그램인데 정가 3세션에 210달러인 것을 149달러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 퍼스널 트레이닝 고객은 윌핏의 기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은 배우 허준호의 아카데미다. 윌핏 회원을 위한 허준호의 무료 수업은 배우 지망생 뿐 아니라 가수 지망생 등 발성을 위주로 진행하는 수업이다. 허준호의 무료 아카데미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기회로 10명 미만인 경우는 수업이 캔슬된다.

네 번째 혜택은 ‘그룹 딜’이다. 신규 가입으로 3명이 1년 이상 가입 시 한 달 55달러가 회비로 89.99달러 정가보다 크게 할인해준다.

윌핏은 트렌드에 맞게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발레바 클래스,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체중조절 클래스, HIIT 클래스 등을 새롭게 도입했다. 또 샤워장에 연수기를 설치해 회원들의 피부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가입 문의: (213)788-3316(한/영 상담 가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