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연로하신 부모님 위한 최고의 건강식품

2018-01-12 (금)
작게 크게

▶ 가주정부로부터 인정, 신뢰도 높아

▶ ■빅베어 농축 흑염소

“효도선물로 제격!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면역력이 약하신 부모님께 드릴 건강식품을 찾고 있다면 ‘빅베어 농축 흑염소’를 추천한다.

건강식으로 잘 알려진 흑염소는 한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났다. 최근 극심한 일교차 때문에 건강이상 증세부터 독감까지 유행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되는 가운데 ‘흑염소’가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LA 한인타운 버몬트 애비뉴에 위치한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39년간 100% 흑염소만을 공급해 왔으며 가주 정부에서 헬스푸드로 인정받은 신뢰할 수 있는 매장으로 소문이 났다.

이 업체에는 다양한 건강식이 준비되어 있는데 대표적으로 흑염소 30일분(1일 2회 복용)이 25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흑염소의 효능을 살펴보면 허약체질을 보호해주고, 보혈작용과 혈액순환 개선으로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및 심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며 위장, 신장, 대장, 간장, 심장, 폐 등 오장육부를 보호해 연로하신 부모님의 기력보강을 위해 좋은 건강 제품이다. 특히 토종 흑염소에 대추, 생강, 율무, 녹용 등 엄선된 한약재가 가미돼 보양 효과가 뛰어나다.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해발 4,000피트 고지대에 위치한 빅베어 농장에서 사육한 우량 흑염소를 8시간 이상 고압으로 정성스럽게 달여 흑염소 농축액을 제조한다.

고압 농축을 통해 지방을 완전히 제거해 어린이와 노약자들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깨끗하고 엄선된 기계를 갖추고 정확한 함량과 엄선된 웰빙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피부미용과 붓기제거에 탁월한 ‘호박원액’이 60포에 130달러, 콜레스테롤 제거 및 당뇨에 좋은 ‘양파원액’이 60포에 80달러, 냉증과 변비에 효과 좋은 ‘대추원액’이 60포에 120달러이다. 빅베어 농축 흑염소의 박혜자 대표는 “한인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며 “안전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세정보는 www.bigbearfarm.net을 참조하면 된다.

▲주소: 922 S. Vermont Ave, LA.

▲전화: (213)388-909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